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못 받은 돈 지급명령으로 받을 수 있어요

by 머니백투미 2021. 12. 7.

금전적인 문제를 겪고 계신 많은 분들 중 상당 수는 좋은 마음에 돈을 빌려줘놓고도 되돌려 받지 못하는 경우들 입니다. 실제로 많은 연예인들도 부모의 빛투 논란 때문에 활동을 접기도 했는데요. 빛투 논란 인터뷰들을 살펴보면 평소 신뢰가는 이미지였고 전혀 그럴지 몰랐다고들 하더라구요. 이렇듯 믿고 있던 사람에게 돈을 빌려줬다가 못받는 경우가 주위에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면 이 못받은 돈을 다시 되돌려 받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요? 단순하게 경찰서에 사기죄로 신고한다면 해결이 될까요? 좀 더 똑똑하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신속한 대처가 필요한데요.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하여 빠르게 상대방을 압박을 해야합니다. 특히 지급명령제도는 민사소송을 바로 제기 할 필요없이 우선 지급명령을 한다면 좀 더 신속하게 대처 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지급명령신청 후 상대방이 이의 신청을 하더라도 그 다음 민사소송으로 진행해도 늦지 않기 때문에 상황이 더 심각해지기 전에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돈을 돌려 받을 확률을 높이기 때문입니다. 이럴때 이용가능한 서비스가 바로 머니백 어플을 통해서 지급명령을 신청하는 것인데요. 법원의 전자소송과도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머니백 사이트를 이용하면 10분 안에 관할 법원에 방문할 필요없이 바로 전자소송으로 소장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머니백 어플은 사용하시는 분들이 좀 더 편리하게 법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머니백은 AI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모든 판례들을 분석하고 적절한 이자율을 산정하며 사건에 따라서 적절한 계산을 해주기 때문에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던 법적인 절차를 좀 더 쉽게 도와줍니다.

지급명령이라도 전문변호인이 있는 머니백을 이용하면 민사소송까지 갈 필요없이 지급명령으로만 사건을 마무리 질 수 있는데요. 소송대리인도 머니백의 변호인으로 뜨기 때문에 상대방을 압박할 수 있는 충분한 수단이며 독촉절차입니다. 게다가 2주 안에 이의신청을 하지 않는다면 지급명령절차가 확정되기 때문에 최대한 신속하게 못 받은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것 입니다.

머니백은 다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것의 1/10 가격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변호사가 직접 처리해드리는데요. 민사소송을 제기하는 것보다 저렴한데다가 타 사무소를 이용하는 가격을 생각하면 매력적인 조건인 것 같습니다. 머니백은 어플기반의 서비스이기 때문에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게다가 지급명령이 확정되면 민사소송의 승소와 같은 효과를 갖기 때문에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한 요금이나 인지료 등 모두 비용처리해서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신속함이 중요한 사안이기 때문에 머니백을 이용해서 빠르게 못 받은돈 지급명령으로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