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언택트 시대, 떼인 돈 있을 땐 지급명령 전자소송으로

by 머니백투미 2021. 12. 1.

요즘 같은 언택트 시대에 많은 분들이 전자소송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검색해서 찾아보시는데요. 아무대로 외부로 나가거나 움직일 필요없이 공인인증서와 컴퓨터만 있으면 신청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다는 점과 법무사무소에 방문하고 변호사 선임비용도 필요하지 않다는 점도 전자소송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금전적인 문제에 관해서 고민이신 분들 중 지급명령 전자소송을 찾아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큰 돈도 아니고 소액인데 거기에 들어가는 기회비용을 아깝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돌려받고 있지 못한 내 돈을 다시 되찾아야 하는 건 당연한 일인데요. 아무리 전자소송이 간편하다고 한다지만 어려운 법률용어와 절차들 때문에 망설일수 밖에 없습니다.

이럴 때 머니백 지급명령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I인공지능을 이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머니백은 관련된 모든 판례들을 분석하여 소장작성 시에 필요한 이자비율과 금액, 기간 등에 대해서 알맞은 가격으로 산정하기 때문에 소작작성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머니백 서비스는 법원의 전자소송과도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이용하면 좀 더 간편하게 전자소송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앞서 말한 비용에 대해서도 다른 법률사무소 대비 1/10 가격으로 지급명령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소액에 대한 민사소송일 경우 비용을 좀 더 저렴하게 책정할 수 있다는 것과 승소 후 머니백을 이용한 수수료를 포함한 송달료 등은 모두 비용으로 처리하여 상대방에게 다시 받아 낼 수 있기 때문에 비용걱정 없이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머니백의 지급명령은 지급명령신청서의 작성이나 소액사건재판, 가압류, 민사소송 등 받아야 하는 돈을 못받고 있을 경우 이용할 수 있는 법적인 제도에 대해서 모두 제공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의 상황에 알맞은 제도를 활용하는 것 일 텐데요. 머니백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30초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선택지에 맞게 클릭만 하면 진단 후 어떤 방법을 이용해야 할 지 추천해줍니다.

만약 혼자서 전자소송을 진행하고 계신다면 머니백이 안성맞춤일 것 같은데요. 민사소송을 홀로 진행하면서 느끼는 어려운 점들 모두 해결할 수 있는데다가 머니백 어플리케이션이나 어플을 깔면 몇번의 터치만으로 활용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게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다양한 법률서비스들을 제공받으시고 못 받고 있는 돈을 꼭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