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소액사건심판기간 머니백에서 해결하자!

by 머니백투미 2021. 11. 26.

 

민사소송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하시는 걱정이 있다면 바로 시간과 노력의 소요일 것 같습니다. 불확실한 상황에서 답답한 경우도 많이 격게되고 많은 기간과 금액을 소모해서 노력해도 승소 하지 못한다면 되돌려 받기는 어렵기 때문이죠. 특히 정신적으로 피로도도 상당해서 많은 분들이 꺼리시고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민사소송을 불사해야하는 상황에서 소송목적의 값이 3000만원 이하의 금액의 사건을 소액사건으로 판단하여 소액사건심판을 하게됩니다. 소액사건심판의 기간은 일반적인 민사소송과는 다른데요. 더 간단한 절차로 소를 진행하기 때문에 변론기일을 1회 진행하여 심리 후 즉시 선고를 하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민사소송보다 빠르고 간편합니다.

소액사건심판은 보통 약 3개월의 기간이 걸린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좀 더 유연한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럴때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월하게 신청하실 수 있을 겁니다. 머니백의 어플리게이션은 법원의 전자소송사이트와 연게되어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플터치 몇번이면 10분 안에 법원에 소를 접수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금전적인 문제는 첫단추에서 바로 잡는 것이 받지 못하고 있는 돈을 좀 더 신속하고 정확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상황판단과 선택이 중요한 것이지요. 게다가 소액사건재판을 진행하면서 많은 궁금증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만약 승소해도 돈을 갚지 않으면 어떻게 될지, 그것을 막을 방법은 없는 것인지, 상대방이 재산을 숨기거나 처분하면 영영 돈을 되돌려 받지는 못할까 전전긍긍하실 겁니다. 이 모든 것 역시 머니백 사이트를 통해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그런 일을 방지하고 도울 수 있도록 상황에 따라서 가압류 신청부터 강제집행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최대한 걱정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변호인이 전담하여 소송을 함께 진행합니다.또한 미수금에 대한 소액사건심판에서 가장 중요한 점이 있다면 소송목적의 값일텐데요.

AI인공지능을 이용한 판례의 정리로 적정이자율을 산정해서 정확하게 소장을 작성하기 때문에 머니백 사이트에서 빌려준 돈과 몇가지 사항에 대해서 입력하시면 바로 계산해서 신속하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 입니다. 승소하게 되면 비용또한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이용하면서 들어간 금액과 수수료 인지료 등도 되돌려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필요요건과 증거들이 충분한 상태에서 법원이 이행권고결정을 하게되면 변론기일을 정하지 않더라도 민사소송의 승소의 효과와 같이 미수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생기는데요. 머니백은 돌려받지 못하는 돈에 대한 다양한 소송을 진행한 경력들과 경험들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소액사건재판을 통해서 최대한 빠르게 못 받고 있던 미수금을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