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가압류 민사소송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신가요?

by 머니백투미 2021. 11. 23.

 

가압류와 민사소송을 함께 진행해야하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그렇다면 가압류는 무엇이고 어떤 상황일 가압류를 걸면서 민사소송을 제기하는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가압류는 내가 지금 받아야 하는 돈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방이 본인의 재산을 처분해서 옮기거나 숨기려는 기미가 있는 경우 재산에 대한 매각 처분을 막을 있는 제도인데요.

그래도 받아야 돈도 받지 못해서 답답한 상황인데 상대방이 재산을 매각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영영 돈을 받을까봐 걱정스러울텐데요. 아무리 민사소송을 제기하더라도 상대방이 변제할 돈이 없다면 불편한 상황이 생기게 되는데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민사집행법의 보전 처분의 하나로 가압류를 신청하실 있습니다.

가압류를 통해서 상대방이 재산을 처분하지 못하게 막아두는 것입니다. 재산을 처분하지 못하도록 사전에 가압류를 걸어두고. 민사소송 소를 제기하여 승소 채무자의 자산을 강제집행한다면 확실하게 받고 있던 돈을 되돌려 받을 있습니다.

머니백을 이용하면 10분안에 빠르게 가압류를 신청하고 민사소송도 진행하실 있습니다. 가압류까지 염두하고 계신 들이라면 적은 금액이 아닌 분들이 많으실 같은데요. 머니백은 법원의 전자소송 시스템과 연동되어 있기 때문에 빠르게 가압류를 신청하실 있는데다가 AI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이용하기 때문에 타사 비용 대비 1/3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하실 있습니다. 게다가 어플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진행사항 확인까지 가능합니다.

민사소송을 진행하기 전에 머니백을 통해서 가압류를 걸고 바로 민사소송 서비스까지 신청하실 있는데요. 머니백은 가압류, 지급명령, 민사소송 받고 있는 돈을 받을 있는 채권추심을 머니백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이용을 통해서 번에 처리할 있으며 관련 경력의 민사소송 전문변호사 분께서 책임지고 처리해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린 AI 인공지능 서비스는 청구금액에 따른 적절한 이자율 계산하고 비슷한 판례 케이스들을 모두 분석하여 민사소송 소장을 알맞게 작성하여 승소할 있도록 최적의 경로를 제기한다는 점도 머니백의 가장 장점입니다.

민사소송의 승소 판결 돌려줘야하는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높은 이자가 책정되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경우 받은 돈을 되돌려 받으실 있습니다. 게다가 머니백은 강제 집행까지 채권추심의 거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확실하게 돌려받으실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같습니다. 게다가 민사소송을 위해서 사용했던 수수료 등도 모두 비용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가압류와 민사소송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머니백을 통해서 신속하게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