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지급명령이란?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1. 11. 17.

 

소송 이외에 빠르게 받고 있는 돈을 받을 있는 절차가 지급 명령입니다. 민사소송의 경우 6개월에서 1년까지 소요가 되는데요. 지급명령을 이용한다면 두달 안에 민사소송의 승소와 같은 효과를 가지기 때문에 받은 돈이 있으신 분들이 많이들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머니백을 이용하면 지급명령이 쉬워지기 때문에 머니백을 이용해서 지급명령을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지급명령 절차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하고 소를 제기해야합니다. 게다가 지급명령신청서 만으로도 받고 있는 돈을 돌려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머니백을 이용하면 대리인이 변호사로 표기되기 때문에 되돌려 받을 가능성이 커지며 처음으로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하다보면 어려운 법률용어들과 이자계산등으로 보정명령이나 각하와 같은 상황이 생길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통해서 사전 예방하는 것이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제까지 머니백을 통해 진행해온 승소 사례들과 관련된 각종 판례를 AI 법률프로그램을 통해서 청구금액과 거기에 대한 정확한 이자 계산으로 지급명령만으로도 받은 돈을 받을 있도록 도와주며 지급명령신청서작성에 대해서만 신청하거나 지급명령의 전과정을 진행해주는 서비스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활용할 있으며 다른 법률 사무소에 비해서 저렴한 1/10 가격으로 되돌려 받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급명령 유의해야할 정보가 있는데요. 상대방의 주소 또는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한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만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할 있다는 것과 상황에 따른 소멸시효가 있다는 점입니다. 개인간의 돈거래의 경우는 10 임금체불에 대해선 3 등등 소멸시효에도 차이가 있고 시효가 완성되기 된다면 청구할 있는 권리를 영영 잃기 때문에 잊지말고 체크해보셔야 같습니다.

아직 소멸시효가 남아있고 지급명령신청이 가능하다면 바로 머니백을 통해서 빠른 시일내에 신청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게다가 지급명령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가 거의 89% 정도로 대부분은 승소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지급명령신청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이의 신청이 있더라도 머니백을 이용해서 연계되어 같은 전문 변호사님이 민사소송까지 책임지고 맡아드리기 때문에 확실하게 받은 돈을 돌려받으실 있을 것입니다.

머니백은 어플 기반의 서비스임으로 몇번의 터치로 5분안에 지급명령 신청이 가능한데다가 법원의 전자소송과 연계되어있어 어플 내에세 실시간으로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확인할 있습니다. 또한 승소 머니백을 이용하면서 사용한 수수료 지급명령을 진행하면서 들었던 비용들도 대부분 청구하실 있기 때문에 적은 금액이라서 법적 도움을 받기를 꺼리고 계셨던 분들이나 민사소송은 어렵고 빠르게 받은 돈을 돌려받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소멸시효가 지나기 전에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되돌려 받으실 있을 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