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빌려준 돈을 제 때 받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옛말에 ‘돈은 앉아서 빌려주고 서서 받는다’고 하듯 돈거래 자체는 사람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빌려준 돈이라면 당연히 받아야 하고 이자까지 살뜰히 챙겨 받는 것이 원칙입니다. 채무를 재촉해서 받는 심정도 힘이 드는데, 기다린 시간의 이자도 못 받는 다면 얼마나 억울할까요?

 

내가 못 받은 돈에, 그 이자까지 얼마나 돌려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주는 무료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Moneyback2me

 

free.moneyback2.me

못 받은 돈 받기는 법적으로 진행하면 편합니다. 그런데 진행하는 변호사도 사람에 따라 달라서 내가 빌려준 돈에 대한 법정 이자만을 받게 해주거나, 또 다른 변호사는 최대 금액으로 계산해서 받아주기도 합니다.

 

머니백은 판례를 통해 데이터를 모아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돈을 자동으로 계산해 줍니다. 때문에 이론적으로 받을 수 있는 가장 많은 금액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을 사용 시 받을 돈과 지연된 기간만큼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는데요. 상대방이 돈을 늦게 지급하면 그만큼의 연체 이자를 추가로 지급해야 합니다.

 

법률지식이 없더라도 머니백으로 간편하게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기만 해도 쉽게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머니백의 지급명령 작성 및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법원에 가지 않아도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급명령 확정 결정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생해서 번 돈을 빌려주었다면 꼭 받아야 되지 않을까요? 머니백 서비스는 내가 법을 몰라도, 이자까지 계산해서 받을 수 있도록 간편한 법률 서비스입니다. 머니백으로 지급명령 신청하시고 못받은돈받기 꼭 하시고 이자까지 알뜰하게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