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절차와 기간

by 머니백투미 2021. 11. 15.

주변사람들이 민사소송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들을 종종 들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것 같습니다. 진행과정에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도 하고 금액적으로 시간적으로 들어가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모두들 안타깝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만약 내가 민사소송을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쳐해지게 된다면 우리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하실 겁니다.

민사소송의 절차와 기간을 먼저 알아두는 것이 정말 좋은데요. 여러 사례들을 여기저기서 듣다보면 겁을 먹게 되기도 하는데요. 머니백 어플을 이용하면 민사소송에 대한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접속하면 민사소송 뿐만 아니라 지급명령등에 대한 절차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민사소송은 소장을 법원에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서 송달, 답변서, 변론까지의 과정을 1심으로 이걸 반복해서 최대 3심 대법원까지 진행할 수 있으면 이 이상은 더 심사를 진행할 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모두 거치게 되면 약 1년 이내로 진행되거나 좀 더 복잡한 사안의 경우는 좀 더 초과해서 오랜 기간동안 재판을 거치게 됩니다. 민사소송의 소액사건의 경우에는 좀 더 짧은 기간 내로 소송을 마무리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소송과정을 도와주는 다양한 서비스들을 사용해서 민사소송을 진행하고는 한데요. 법률관련종사자가 아닌경우에는 어려운 법률용어와 생소한 절차 때문에 법률 사무소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머니백도 일종의 법률서비스인데요. 가압류부터 민사소송까지 대부분의 못 받고 있는 돈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법적인 조치들을 도와주도록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머니백은 인공지능을 이용한 서비스로 관련된 판례들을 분석하여 좀 더 승소가능성을 높여주고 아무래도 전문적으로 진행하다보니 많은 소송 성공 사례들과 경험도 풍부합니다. 게다가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서비스다보니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머니백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머니백의 민사소송의 경우 약15분의 변론만 한다면 충분히 승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낭비될 수 있는 시간들을 줄여주는데요. 민사소송에서 승소를 하게 된다면 소송에 사용된 인지세 등을 모두 상대방에게 비용처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금액적으로 부담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주저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한 개인과 개인 간의 돈거래 뿐만이 아니라 용역대금, 매매대금 등 받아야 할 돈을 못받고 있는 경우가 은근히 많은데요. 무엇보다 돈을 빠르게 되찾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돈을 못받을 것 같은 정황이 있다면 지체하지말고 머니백을 통해서 본인의 상황에 알맞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0초 무료진단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