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미수금 용역비는 민사소송을 통해서 해결해요!

by 머니백투미 2021. 11. 29.

미수금 용역비를 받고 있다면 민사소송으로 확실하게 해결해서 돌려받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 같습니다. 용역비에 대한 미수금 민사소송을 제기하려고 검색하시는 상당한 분들이 개인 사업자인 프리랜서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용역을 받아서 진행하기 때문에 리스크가 크고 따라서 정말 많은 분들이 받아야만 하는 용역비를 받고 있지 못해 답답한 상황을 겪고 계십니다.

프리랜서에 대한 용역비는 사업자가 근로자에게 제공하는 인건비와는 다르기 때문에 체불하게 되더라도 근로기준법을 적용할 없기 때문에 근로자에 대한 법적인 절차와는 결이 크게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역비에 대한 미수금을 받기 위해선 민사소송을 통해서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게 못받은 돈을 받을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 프리랜서 임금체불의 상당한 경우가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은 상황들이 많기 때문에 내용증명우편이나 지급명령 등의 법적 분쟁은 어려운 경우들이 많습니다. 게다가 프리랜서 직업 특성 진행 중인 업무가 있다면 시간적인 여유가 없거나 부족하신 경우가 많기 때문에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신속하게 처리한다면 좋을 같습니다.

머니백은 30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서 상황에 따라서 민사소송과 함께 신청할 있는 가압류에대한 권유 본인에게 적합한 법률에 대한 진단을 받아보실 있습니다. 게다가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한 비대면 법률 서비스이기 때문에 방문없이 10 정도면 바로 신청이 가능한데다가 민사소송비용도 다른 법률 사무소 대비 1/3정도 저렴하다는 점도 많은 분들이 머니백을 이용하는 이유가 아닐지 생각이 듭니다.

이렇듯 비용이 조금이라도 저렴한데다가 승소하게 된다면 머니백을 이용하면서 들었던 요금과 수수료 등은 비용으로 처리할 있기 때문에 민사소송 비용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셨던 분과 용역비에 대한 임금체불로 고통을 받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서비스일 같습니다.

용역비에 대한 소멸시효는 3년으로 짧은 편인데다가 민사소송의 경우 1년까지 걸리기 때문에 빠르게 미수금 용역비를 되돌려 받고 싶다면 신속한 소송이 필수적일 것입니다. 합의서를 쓰자고 하고 원만한 합의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등으로 오랜 기간이 소요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게다가 소멸시효가 지나게 되면 시효완성으로 청구건이 완전히 소멸해버리기 때문에 유의해서 전에 민사소송을 제기하셔야 같습니다. 머니백을 이용하면 민사소송 전문 변호인이 민사소송뿐 아니라 후에도 용역비에 대한 미수금을 받고 있는 경우 강제집행과 압류까지 진행하실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이용해서 확실하게 받고 있던 용역비를 돌려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