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 진행 궁금하신가요?

by 머니백투미 2021. 12. 10.

 

 

민사소송을 진행하면서 막막함을 느끼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내가 돈을 돌려받기 위해서 민사소송을 반드시 진행 해야 하지만 금전적으로 들어가는 돈에 대해서 부담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진행하는데 들어가는 법률사무소에 들어가는 비용과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도 상당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나홀로 민사소송을 준비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민사소송이 오랜 기간이 걸리는 만큼 진행절차와 관련 용어들이 전문적이다 보니까 처음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해보는 사람들은 어려움을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민사소송은 소장을 접수하고 최대 3심까지 진행되며 송달과 답변서 제출, 변론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어려움이 많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진행해서 오랜 기간을 끌지 않도록 하는 것이 금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빠르게 문제가 해결되서 돈을 돌려받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니백을 이용하면 전문변호인의 서비스를 다른 법률 사무소에서 받는 것의 1/5가격으로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AI를 기반으로한 법률서비스이다 보니 관련된 판례에 대해서 분석하고 적절한 이자율을 산출해주기 때문에 승소 가능성도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머니백은 민사소송을 진행하면서 어려울 수 있는 법률용어에 대해서도 홈페이지에 충분히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사이트에 가입하시면 바로 민사소송이 신청가능한데요. 못받은 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기 때문에 관련된 충분한 승소 사례들과 경력도 있기 때문에 좀 더 머니백을 믿고 맏기 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민사소송 뿐만 아니라 머니백은 지급명령의 신청과 가압류 등의 다양한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본인이 지금 처한 환경과 정보의 양에 따라서 30초 무료진단서비스를 머니백 사이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내가 당장 진행 할 수 있는 법적 제재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민사소송은 1심당 1번씩 변론기일을 갖고 있는데요. 머니백에서 미리 자료에 대해서 사전 설명을 드리고 법원에 방문하여 약 15분의 변론만 진행하게 된다면 민사소송의 1심은 끝나게 됩니다. 이렇게 민사소송을 진행하고 승소하게 된다면 인지세와 소송을 하면서 들어갔던 것들을 모두 비용으로 처리해서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믿고 맡기 신다면 승소 후 못 받고 있던 돈과 함께 청구한 비용 또한 돌려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 내가 증거가 충분히 있을 때,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좀 더 승소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에 머니백 어플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신청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