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가압류 용역비 미수금 머니백 언택트 법률서비스로 진행해보세요

by 머니백투미 2021. 12. 14.

 

 

용역비 미수금 어떻게 하면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 아무래도 21세기인 요즘 프리랜서가 점점 늘어나죠. 인터넷의 발달로 관련된 직업들도 늘어나게 되고 프리랜서로 용역을 받는 경우가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비대면으로 일하는 경우가 많아지면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거나 용역비를 떼이는 등의 문제점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선 용역비는 일반적인 인건비와 다릅니다. 근로관련 법률을 적용할 수 없다는 말이죠. 용역비의 미수금의 경우 돌려받기 위해서는 내용증명우편이나 지급명령제도, 민사소송 등 일반적으로 못 받은 미수금을 돌려받을 때 사용하는 제도들을 이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제도들을 이용하기 전에 좀 더 돈을 빨리 받을 수 있도록 압박을 줄 수 있는 방법이 가압류를 거는 것인데요. 함께 진행했을 때 좀 더 시너지를 낼 수도 있고 용역비 미수금을 못 받고 있는 상황에서 상대방이 재산을 매각하고 은닉하려는 정황이 보일 때 가압류를 통해서 제지하는 것입니다.

가압류는 재산을 처분하는 정황이 보인다면 신속하게 신청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가압류를 빠르게 신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머니백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머니백 가압류를 선택하고 몇 가지 사항만 적어 넣으면 10분 안에 가압류를 신청할 수 있는데다가 다른 법률 사무소를 이용하는 금액1/3 가격으로 저렴하게 가압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가압류를 이용하면 재산을 처분을 막을 수 있고 그 후 지급명령이나 민사소송을 이용해서 승소했을 때 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확보해 두는 것입니다. 게다가 승소 후 미수금을 제때 돌려주지 않는다면 좀 더 높은 이자율을 적용해서 책정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머니백서비스는 가압류뿐 만 아니라 앞서 말씀드렸던 미수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를 모두 제공해주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춰서 가압류와 함께 적절한 제도를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0초 무료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상황에 맞춰 진단 후 여러가지 선택지를 제시해주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으로 용역비 미수금을 되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용역비 미수금에 대한 소멸시효는 3년으로 짧은 편이기 때문에 소멸시효가 완성되기 전에 꼭 신속하게 머니백을 통해서 가압류를 신청하고 적절한 제도를 활용하여 못 받고 있는 용역비 미수금을 꼭 돌려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머니백은 강제집행과 압류까지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철저하게 못 받은 돈 꼭 돌려받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