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못 받은 돈 지급명령 머니백에서 단 5분만에 신청하기

by 머니백투미 2022. 1. 17.

 

지급명령은 못 받은 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제도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제도를 이용해서 합법적인 방법으로 못받고 있던 돈을 되찾는 방법들이 다양하지만 그 중 지급명령은 짧은 기간안에 사건을 마무리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언제 돈을 되찾을지 모르는 상황을 겪고 있는 것 자체가 엄청난 스트레스일 수 밖에 없는데요. 돈을 빠르게 되찾고 싶은 상황이라면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텐데요.

지급명령제도를 신청할 수 있는 일정한 요건들만 충족해야만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명확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면 민사소송을 진행할 필요없이 1~2달 만에 지급명령이 완료되기 때문에 지급명령 만으로도 충분하게 못받고 있던 돈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지급명령을 신청한다면 지급명령전문변호인이 소송대리인으로 표기가 되기 때문에 신청서를 작성해주는 서비스만을 이용하더라도 높은 확률로 확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증거가 충분하다면 머니백에선 이를 전문적으로 취합하고 적합한 이자율을 계산해서 소장을 접수해주기 때문에 상대방이 이의신청을 할 가능성이 낮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의 인공지능 AI법률서비스는 청구금액이나 이자비율을 알맞게 상정해서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동계산프로그램과 실수방지프로그램 등을 사용하여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을 설정해서 합법적으로 최대한의 금액을 받아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머니백은 인공지능 법률서비스이며 모바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좀 더 간단한 절차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절차를 간소화 시킨 만큼 좀 더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것 대비 1/10가격으로 지급명령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급명령이 승소하게 된다면 지급명령을 신청하고 제기하는데 들어갔던 금액을 대부분을 비용으로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소액인데 비용이 들어가는 것 때문에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 있다면 너무 부담을 가지실 필요없이 머니백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5분 안에 바로 원터치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법률문제를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는 바로 머니백이라고 생각합니다. 못 받고 있는 돈이 있는데 지급명령을 어떻게 하나 망설이지 마시고 머니백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지급명령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고 있고 진행과정에 대해서도 알 수 있습니다. 지금명령 이외에도 민사소송이나 가압류 등 못받은 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해서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무료로 진단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