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대여금 지급명령 5분 만에 간편하게 신청하는 방법

by 머니백투미 2022. 1. 11.

대여금이란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준 것을 뜻하는데요. 긴밀한 관계에 있거나 믿을 만하다고 판단하여 일정 금액에 대해서 대여해주고 대여금에 대하여 이자를 지급받기로 약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제기일이 된다면 당연히 대여를 해주었던 돈을 이자까지 계산하여 갚아야 하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 대여금을 다시 돌려받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하면 대여금을 빠르고 쉽게 돌려받을 수 있을까요? 민사소송을 통해서 대여금을 돌려받는 것도 있겠지만 지급명령을 이용할 수 있다면 지급명령을 신청하여 대여금을 지급받는 다면 2-3개월 내에 판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법적인 방법 중 가장 신속하게 대여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다면 좋갰지만 지급명령을 신청하여 대여금을 돌려받기 위해서는 몇 가지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만 합니다. 돈을 대여하기로 하며 작성했던 차용증 등 돈을 대여해주었다는 것을 증명 할 수 있는 자료들과 채무자의 주민등록번호나 주소 등을 알고 있다면 지급명령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법적인 용어와 어려운 절차들로 혼자서 지급명령을 준비하기란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요. 지급명령신청을 작성할 때 머니백을 이용하면 지급명령신청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만 가지고 있다면 접속하여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몇번의 클릭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단 5분 정도면 머니백을 통해서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고, 변호사의 이름으로 소장이 작성되게 됩니다. 이는 대리인이 변호사라는 점에서 채무인을 압박할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될 수 도 있습니다. 머니백은 이자금액을 산출하는 자동계산프로그램을 통해서 최대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돕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진행 과정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급명령결정문이 채무자에게 보내진 후 2주 이내에 이의신청을 진행하지 않는다면 이는 확정되어 민사소송 승소의 효과를 갖게되는데요. 머니백은 지급명령과 관련된 승소사례들과 축적되어 온 경험들을 바탕으로 지급명령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을 찾아서 승소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지급명령에 대한 서비스 비용도 다른 법률사무소와 비교하여 1/10 정도로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도와주기 때문에 비용이 부담스럽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머니백을 이용해서 빠르고 저렴하게 신청할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머니백은 지급명령 뿐만 아니라 못받고 있는 돈을 받을 수 있도록 민사소송, 가압류 등을 모두 제공하고 있는데요. 신속성이 중요하며 소멸시효도 있기 때문에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머니백의 전문 변호인을 대리인으로 신청하여 승소하여 자신의 권리를 꼭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