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매매대금 반환소송 혼자 어렵다면?

by 머니백투미 2022. 1. 13.

 

물건을 거래처에 납품한 후 매매대금이 들어와야만 사업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데요. 이런 일련의 과정이 무너지게 된다면 사업을 영위할 수 없는 상황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을 겪기 전에 미리 법적인 조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두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매매대금에 대한 반환 소송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민사소송의 많은 사례로서 매매대금의 반환소송이 있는데요. 민사소송의 경우에는 최후에 방법으로 사용되기도 하며 약 6개월에서 1년여의 기간에 걸쳐서 대응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전문 변호인이 함께하여 대응하는 것이 처음 소송을 진행하는 입장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민사소송 관련해서 비용적으로 걱정을 하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머니백의 민사소송은 다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금액의 3분의 1의 비용으로 전문 변호인을 고용할 수 있는데요. 돈을 돌려받기 위한 소송에 대한 충분한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례를 경험해봤기 때문에 머니백의 민사소송을 추천하는 것 입니다.

머니백은 AI법률시스템으로 많은 판례들을 분석하고 빠르게 소송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연체이자에 대해서도 적절하게 계산해주기 때문입니다. 머니백은 모바일로도 이용가능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휴대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매매대금에 대한 반환소송이 가능한데요.

머니백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머니백 민사소송에서 매매대금에 대한 민사소송을 선택하고, 돈을 받고 있지 못하다는 증거자료와 함꼐 사건 세부정보를 입력한 후 상대방 정보에 대해서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는 것으로 빠르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후 민사소송의 진행사항에 관해서도 직접 전화를 해서 문의할 필요없도록 미리 사전에 연락을 드리기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사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민사소송까지 신경쓰기에는 어려울 수 있는데요. 머니백은 모든 과정을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민사소송의 경우 3심제로 1심당 한번씩 변론기일에 출석이 필요한데요. 변론은 15분정도의 시간이 주어지게 되는데 머니백에서는 사전에 안내자료를 문자 및 이메일로 드리기에 재판에 출석한 후 판사님의 질문에 적절하게 대답만 하면 됩니다.

3000만원 이하의 사건의 경우에 명확하게 매매대금을 못받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 증빙한다면 이행권고 결정이 내려질 수도 있는데요. 이행권고결정을 받게 된다면 법원에 출석할 필요없이 확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민사소송의 승소와 같은 효과를 갖게 되고 머니백에선는 이러한 이행권고 결정을 받을 수 있도록 노하우를 가지고 소장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