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고민 중이라면?

by 머니백투미 2022. 1. 12.

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고민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돈은 의식주를 해결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돈을 빌리고 빌려주는 것은 필연적으로 일어나는 일 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러한 돈을 빌려주었다가 돌려 받지 못하는 상황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돈을 빌려주고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법적인 방법이 바로 민사소송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아무래도 민사소송은 다른 법적인 방법들보다 소요되는 시간이나 감정들 돈이 상당하기 때문에 소송을 진행해야하는지 고민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진헹절차들도 어렵게 느껴지는데에다가 법적 용어들도 민사소송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점 때문에 쉽게 접근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다고 느껴지는 것입니다.

머니백을 통해서 민사소송을 진행하면 좀 더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데요. 머니백을 이용해서 비대면으로 온라인을 이용하거나 모바일을 이용해서 민사소송을 접수할 수 있는데요. 어렵게 느껴졌던 소송이 머니백을 통해서 몇번의 터치만으로 법원에 소장을 접수할 수 있으며 진행사항에 대해서도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머니백은 AI를 기반으로 한 법률 서비스로 해당되는 판례들을 분석하고 관련된 이자를 산정해서 최적으로 산출해서 승소 가능성도 높여주는 것 입니다. 돈을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적합한 법률 서비스를 전문변호사와 함께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해당 사안에 대해서 충분한 경험들과 경력도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믿고 맡기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민사소송은 최대 3심까지 진행하며 1심당 1번의 변론 기일을 가지고 있는데요. 변론에서도 어려움이 없도록 머니백에서 미리 자료를 준비해주기 때문에 법원에 방문하여 약 15분의 변론을 진행하면 민사소송 1심이 마무리되게 되는 것 입니다. 승소 후 상대방이 항소를 하지 않는다면 승소가 확정되게 되는데요. 이렇게 승소로 소송이 마무리되게 되면 못돌려 받고 있던 돈과 이자, 민사소송을 진행하면서 들어간 인지세와 소송비용 등의 대부분까지 모두 비용처리하여 상대방에게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모바일서비스와 AI 등을 이용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그만큼 인건비 등을 절약하고 고객이 조금 더 저렴한 금액으로 소송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른 법률사무소에서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비용의 약 1/5 금액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머니백에서는 민사소송 뿐만 아니라 지급명령제도와 강제집행 등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신청하는 분들의 상황에 따라서 적절한 방법을 추천해주는 30초 진단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머니백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