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방법만 알고 있다면

by 머니백투미 2022. 1. 19.

 

소송을 자주 경험해보시는 분들도 있지만 법원에 한번도 방문한 적 없는 경우도 정말 많은데요. 그렇다보니 처음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경우들도 정말 많습니다. 법률적인 지식도 전무한데다가 경험 또한 없다면 민사소송이 정말 막막하게 느껴지실 것 같습니다. 변호사 선임비용도 부담스러울테지요. 그렇다면 민사소송에 대해서 파악하고 소송방법에 대해서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머니백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면 민사소송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머니백에서는 못 받은 돈을 되찾을 수 있는 법률적 방법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소장을 작성하는 것부터 승소까지의 과정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기 때문에 머니백을 이용하면 바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지금 겪고 있는 상황에 대해서 30초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떤 방법으로 법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인지도 무료로 알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신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머니백에서는 민사소송 뿐만 아니라 지급명령신청이나 가압류, 강제집행까지 머니백 한 곳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다른 법률사무소 대비 약 1/10의 가격을 전문변호사가 민사소송을 도와주는데요. 인공지능을 이용한 자동화시스템을 통해서 불필요한 절차를 줄이기 때문에 좀 더 빠르고 저렴하게 민사소송을 도와주는 것 입니다. 게다가 승소 이후 소송을 하면서 들어가게 된 인지대와 송달료 등을 모두 비용처리하여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기 때문에 소송비용에 대해서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머니백을 통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재판날짜만 지정되면 1심을 진행할 때마다 약 10여분의 시간만 머니백에서 미리 제공해준 안내 자료를 참고해서 대답하시면 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할 필요없이 민사소송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충분한 증거자료가 있다면 빠르면 1~2개월 만에 못받은 돈을 되돌려 받을 수 있으실 겁니다.

게다가 소장만 제출하더라도 상대방이 답변서를 제출하지 않는 다면 재판도 없이 승소를 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민사소송을 진행하면서 오랜 기간이 걸릴 수도 있다는 걱정을 갖고 계시는 분들도 많다고 느껴지는데요. 본인이 처한 상황이다 자료들에 따라서 결정되는 방법도 달라지고 생각보다 오랜기간이 소요되지 않는 경우들도 참 많습니다.

막연하게 민사소송방법에 대해 무지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말씀드렸던 머니백 30초 진단 서비스 이용해보시고 돈을 되돌려 받을 권리를 잃어버리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사소송의 경우 소멸시효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소멸시효가 지나게 된다면 나중에 민사소송을 진행하고 싶더라도 더 이상 진행할 수 없게 됩니다. 이 점 꼭 유의하시고 머니백을 통해서 못받는 돈 돌려받을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