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다면

by 머니백투미 2021. 11. 5.

 

 "돈 때문에 사람을 잃었지만 그래도 내 것은 돌려받아야죠"

사람 간의 갈등이 생기게 되면 이유가 반드시 있기 마련입니다. 그 중심에는 대체로 돈이 자리 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친한 친구를 믿고 많은 돈을 빌려줬던 박 모씨도 이러한 얘기를 하면서 머니백을 찾아왔습니다.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 때문에 고민이 된다면 머니백에 도움을 요청한 것입니다. 박모씨는 친한 친구가 사업을 하면서 모자란 돈을 빌리러 온 것을 보고 마음이 약해졌습니다. 처음에는 돈을 빌려주지 않으려고 했지만, 지속적인 요청에 2천만 원 전 재산을 빌려줬습니다.

박 모 씨가 불과 20대 후반이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그동안 악착같이 모은 돈을 건넨 것입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참혹했습니다. 친구는 차일피일 돈을 돌려주는 것을 미루는가 싶더니 어느 날부터는 사업이 잘된다며 주위에 자랑하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박모씨의 돈을 돌려줄 생각은 없었습니다. 그저 나중에 크게 줄게라는 말을 하자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이 길더라도 확실하게 돌려받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이처럼 박모씨와 같이 자신의 돈을 돌려받을 형편이 되는데 돌려주지 않을 경우 확실한 법적 조처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 때문에 섣불리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머니백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머니백은 AI 비대면 법률서비스로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박모씨처럼 돈은 돌려받아야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법률사무소가 큰 비용이 발생한다면 머니백은 그렇지 않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을 줄이기 위해서 머니백을 어떻게 이용해야 할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30초 진단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이 진단 서비스는 현재 박 모 씨가 겪고 있는 사항을 선택해 맞춤으로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사건, 지급명령, 민사소송 등을 두루 살펴보고 알맞은 방법을 제안합니다. 아무래도 확실한 차용증이 있는 사건이라고 한다면 민사소송보다는 지급명령이나 소액사건으로 기간을 줄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무작정 소송을 해야 한다며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을 고려하지 않고 진행했다가 돈은 돈대로 돌려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특히 받지 못하는 돈이 있을 경우 법률과 제도를 통해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AI를 이용해서 법률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 이자 비율까지 계산해 돌려받을 수 있는 액수를 정확하게 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가 어떤 방법을 통해 승소할 수 있는지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은 물론 다양한 방법의 절차와 진행 상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소송과 연계를 하는 방법으로 관할 법원에 방문하지 않고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등기나 소장접수도 필요 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민사소송의 경우 변론기일에 출석해 15분 정도 변론을 제기하면 되기 때문에 시간 요소가 많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박모씨도 민사소송 걸리는 기간을 감수하고 소송을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머니백 덕분에 새로운 방법을 알게 됐습니다. 돈 때문에 친구 사이가 갈라져 슬프지만 그렇다고 자신의 돈 2천만 원을 놔줄 수는 없습니다. 이를 돌려받기 위해 지급명령과 소액심판은 물론 가처분, 가압류까지도 고민해 전략을 짰습니다. 머니백의 도움을 받아 승소하고 돈을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머니백은 AI 법률자동화시스템과 경험 많은 변호사가 여러분의 돈을 회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못 받은 돈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언제든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