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머니백에서 해결한 지급명령사례 BEST 5

by 머니백투미 2021. 10. 29.

누군가에게 빌려주거나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한다면 마음이 조급해지고 일상생활까지 불안해지기 마련입니다. 혹여나 그 돈이 내 돈이 아니고 가족, 지인에게 빌린 돈으로 빌려준 것이라면.. 나로 인해 우리 가족 생계가 위험해지는 일이라면 더욱 문제가 되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연락조차 닿지 않아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머니백은 다양한 사례를 다루고 수천건의 지급명령을 해결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머니백과 많은 분들이 지급명령을 진행하셨는데 그 중 이번 주 조회수가 가장 많았던 사례 5개를 선정하여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혼자 끙끙 앓다가 머니백을 만나 빠른 시일 내에 지급명령확정이 된 머니백 지급명령성공사례 BEST 5 함께 만나보시죠.

 

01. 공사대금 지급명령성공사례

지난 2019년 업체 A와 공사계약을 한 김씨는 모든 용역을 이행했지만 5천만원 중 2천만원만 지급받고 나머지 공사대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김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하여 남은 공사대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지급명령신청을 이행하였고 2021 8 3일에 김씨의 지급명령 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공사대금'지급명령성공사례-공사해주고 못받은 공사대금 받는방법? 지급명령신청!

길을 걷다보면 주변에서 공사현장을 흔히 볼수 있습니다. 재건축, 재개발 사업, 새건물공사 등 많은 현장에...

blog.naver.com

 

 

02. 대여금 지급명령성공사례

급전이 필요하다고 하는 친구에게 30만원을 빌려준 박씨는 한 달이 지나도 받지 못한채 발을 동동 구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머니백을 만나 2021 9월에 지급명령신청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로부터 3주 후인 2021 10월에 박씨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소액이라 느끼시더라도 지급명령신청을 통해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대여금'지급명령성공사례-빌려준돈 30만원 3주만에 소액지급명령결정확정!

당사자들 끼리 소액으로 돈을 빌리고 빌려주는 경우는 우리 주변, 일상생활에서도 많이 일어납니다. 발렛비...

blog.naver.com

 

03. 판결문 소멸시효 지급명령성공사례

2021, 받아놓은 판결문이 있지만 소멸시효가 다 되어가서 연장을 위한 지급명령신청을 의뢰한 채권자 김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하여 소멸시효가 10년이 되기 전 지급명령신청을 진행했습니다. 급박한 시간이었지만 머니백과 진행한 김씨는 한달 만에 지급명령결정이 확정이 되어 다시 10년의 소멸시효가 연장되었습니다.

 

 

'대여금'지급명령성공사례-판결문 소멸시효연장을 위한 지급명령신청!

돈을 빌려주고 못받은 대여금, 물품을 납품하고 못받은 매매대금, 공사를 해주고 못받은 공사대금 등의 채...

blog.naver.com

 

04. 헤어진 연인 빌려준돈 지급명령성공사례

알콩달콩했던 시간, 채권자 김씨와 채무자 윤씨는 서로 연인사이였습니다. 남자친구인 윤씨는 여자친구인 김씨에게 매일 돈을 빌렸습니다. 작은 돈이 점점 큰 돈이 되어갔고 1천만원이 넘어가자 윤씨에게 돈을 받아야겠다고 생각한 김씨는 내역을 정리하여 보냈지만 버럭 화를 내는 윤씨는 헤어지자고 하며 잠수를 탔습니다. 결국 김씨는 돈을 받기 위해 2021 9월 윤씨를 상대로 머니백과 대여금 지급명령신청을 진행하였고 2021 10월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대여금'지급명령성공사례-헤어진 남자친구 여자친구 빌려준돈 받는법!

서로 사랑하는 연인사이에는 다양한 이유로 돈이 오고갑니다. 실제로 돈을 빌려주거나 그냥 주는 경우도 있...

blog.naver.com

 

05. 채권자 사망 후 지급명령성공사례

이씨는 지인 유씨에게 8천만원을 빌려주었고 한 달만 쓰고 돌려준다는 차용증을 작성했습니다. 하지만 돈을 빌려준 이씨가 사망을 하였고 유씨는 빌린 돈을 갚지 않고 있었습니다. 장례를 치르고 차용증을 발견한 이씨의 아들은 이를 받기 위하여 머니백과 상담 끝에 지급명령신청을 진행하였고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채권자 사망 후에 지급명령신청 성공 사례

채권자 사망 후에 지급명령신청 성공 사례 ‘빚은 상속된다’라는 것은 다들 알고 있는 상식일 텐데요. 빚...

blog.naver.com

 

지금까지 머니백과 함께 진행하여 모두 지급명령신청이 성공한 사례 BEST 5를 함께 보았습니다. 잘 보셨나요? 혹시 이와 같은 경험이 있거나 지급명령신청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주저하지 말고 머니백과 함께 해보세요. 다양한 사건을 처리하며 생긴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진 머니백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