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용역비'지급명령성공사례-상속인 상속채권 사망자 채권 지급명령확정!

by 머니백투미 2021. 10. 29.

 

가족 중 누군가를 떠나보낸 다는 것은 남아있는 사람들에게는 가늠하기 힘들 정도로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받아야 할 돈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떠났다면, 유가족들은 상심이 더 클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어떠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그 채권은 무용지물이 되어버립니다. 사망한 사람이 가지고 있었던 채권을 회수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받지 못하신 용역비가 있어요. 돌려받고 싶어요.

 

 

 

 

 

 

채권자 장씨는 돌아가신 아버지가 받야아 할 용역대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채무자 박씨에게 연락을 하여 못받은 아버지의 용역대금을 돌려달라고 하였으나 박씨는 알겠다고만 하고 줄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수차례 연락도 하고 내용증명까지 보내보았지만 아무런 대응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법적조치를 취하려고 하였으나, 사실상 자신의 채권이 아닌 돌아가신 아버지의 채권이었기 때문에 자신이 소송당사자 능력이 있는건지 등의 여러 의문이 생겼습니다. 그러던 중 머니백 블로그에서 자신의 상황과 똑같은 성공사례 글을 보게되어 머니백에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2021년 8월 머니백 용역대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10월 장씨의 머니백 용역대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사망자의 채권을 지급명령신청하기 위해서는 매우 다양한 서류가 필요합니다.

사망인의 채권을 단독으로 상속했다는 협의서, 피상속인 관련 서류, 상속인들 관련 서류 등 절차가 많이 복잡해집니다.

따라서 관련해서 경험이 많은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셔야 수월하게 일을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에서는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을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 맞게 전문적인 처리 능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이스트 출신 변호사가 만든 소송자동화법률시스템 머니백은 24시간 전국 어디에서든 5분안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표변호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검토하고, 법원 보정명령 등 역시 처리합니다.

그리고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받아야 할 돈을 못받고 먼저 떠나신 가족분들의 돈을 받는 문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머니백으로 문의주세요.

머니백이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