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기간 머니백과 함께 진행해요

by 머니백투미 2021. 10. 22.

 

"돈 때문에 다투게 되면 어디부터 해결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사람 간의 다툼에는 돈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피해자가 된다면 어디부터 해결해야 할지 몰라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이럴 경우 마지막 수단이라고 생각하고 법적인 조치에 들어가게 됩니다.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것은 민사소송입니다. 하지만 민사소송기간을 생각해본다면 섣불리 도전하는 게 쉽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그렇다고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운 지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분을 고려한다면 머니백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거래 대금을 돌려받지 못해 끙끙 앓고 있는 장 모 씨가 있습니다. 장 모 씨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다른 업체와 계약을 맺고 디자인을 공급하는 일을 합니다. 실력이 좋아 주위에서도 칭찬과 이를 도와주는 업체가 많은 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사건이 벌어진 것은 한 업체가 돈을 차일피일 미루면서부터였습니다. 같은 프리랜서인 B 씨가 자신에게 주어야 할 돈을 주지 않고 미루기만 하는 바람에 난감한 상황이 펼쳐진 것입니다. 이 경우 민사소송기간을 고려하다 보니 법적인 절차를 밟기도 애매해졌습니다.

이에 민사소송기간을 생각하다 보니 머니백과 상담을 받게 됐습니다. 물론 민사소송을 진행하기 위해서 변호사를 선임한다면 확실하게 승소를 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하지만 돌려받아야 할 돈이 불과 500만 원 밖에 안되는 상황에서 변호사를 쓴다는 게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합리적인 방법으로 비대면 AI법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머니백을 찾게 된 게 아닐까 싶습니다.

민사소송의 경우 민사소송기간이 길다는 점 때문에 변호사를 쓰면 쓸수록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배보다 배꼽이 큰 상황에 부닥칠 수 있다는 점을 유념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를 진행하는 경우 머니백을 이용해서 30초 진단 서비스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서비스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상황을 머니백 홈페이지나 앱에 입력하는 것으로 다른 방법으로 받을 수 있는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민사소송에 관해서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제대로 법적인 조치를 해본 적이 없어 한 가지 방법 외에는 생각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민사소송기간을 고려해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지급명령이나 소액사건 심판이 가능한지 아닌지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이렇게 되면 소요기간도 짧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머니백은 다양한 법률과 제도를 통해서 돌려받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사건이 시작된다면 5분만에 사건에 대한 개요나 상황을 파악하고 증거를 수집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후 지급명령이나 소액사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소장이 들어가게 된다면 이때부터 법적 조치가 들어가는 만큼 상대방은 이를 돌려줘야 하는 상황에 부닥치게 됩니다. 그런 만큼 꼼꼼하게 받을 수 있도록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게 됩니다. 특히 민사소송기간보다 짧은 기간으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나 법원의 전자 소송과 연계가 돼 있어 직접 관할 법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혹여라도 민사소송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인 경우에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머니백은 민사소송기간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민사소송을 도맡는 변호사에 비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을 덜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러한 비용도 전부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결국, 장 모 씨는 B 씨에게 소송 비용은 물론 못 돌려받은 돈까지 전부 회수할 수 있었습니다. 법률서비스에 대해서 무척 어렵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머니백은 이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해서 조치를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