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지급명령신청서 쉽게 작성할 수 있을까요?

by 머니백투미 2021. 8. 26.

빌려준 돈이나 받아야 할 돈을 제때 받지 못하시는 많은 분들이 지급명령제도를 통해서 되찾고는 합니다. 그렇다면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하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우선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할 때 필요한 사항들을 잘 따져봐야 합니다.

채무자의 주소와 같은 몇가지의 인적사항 그리고 청구 금액을 필수로 기재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정확하게 기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청구금액이나 이자금액을 실수로 기입해서 액수가 조금만 달라지거나 관할 전속을 착각하여 잘못 보내는 경우 모두 기각사유가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작은 실수로 기각이 된다면 시간과 노력을 두배로 들어야하는 번거로움을 겪게 되는 거겠죠

 

그렇다면 지급명령신청서를 전문가가 대리로 작성해준다면 좀 더 정확하고 안전하게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겁니다. 머니백을 이용하면 모바일을 통해서 변호사가 직접 대리로 작성한 지급명성신청서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어플을 이용한 비대면 서비스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어플은 자동 법률 서비스로 청구금액 자동 계산프로그램과 실수방지기술 등을 적용하기 때문에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건 유형별로 모든 판례에 대한 청구금액을 분석하고 적용해서 최대금액을 산출하기 때문에 원금뿐만아니라 받아야 하는 모든 금액과 비용에 대해서 정확하고 빠르게 분석합니다게다가 청구금액에 따른 이자율부터 소멸시효까지 바로 산출할 수 있습니다. 

이는 AI 이용해서 만들어진 자동화 프로그램이기 때문인데요. 오류가 생길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이용함으로 수수료도 다른 법률 사무소 대비 1/10으로 저렴합니다 머니백은 지급명령제도 전체 과정을 대리해주는 서비스만 제공해주는 다른 법률사무소와 다르게 오직 지급명령신청서만 대리로 작성해드리는 서비스 또한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머니백 어플이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알차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지급명령을 신청한 후 상대방이 이의를 제기해서 민사소송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막막하게 느끼실 수도 있을 텐데요. 머니백은 담당변호사님이 모든 과정을 처리하시기 때문에 바로 연계해서 대비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지급명령신청서 작성뿐만아니라 지급명령, 가압류, 강제집행, 민사소송 등 본인의 상황에서 받지 못한 돈을 받을 수 있는 적합하고 알맞은 방법을 찾아주고 어플을 통해서 진행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법무사무소를 이용하면서 번거롭게만 느껴질 수 있는 과정들도 머니백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한다면 지급명령신청서 대리작성부터 지급명령 전체과정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맞춤형으로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