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 진행방법 도와드릴게요!

by 머니백투미 2021. 8. 24.

 

민사소송을 하려면 가장 먼저 소송을 제기할 상대방에 대한 인적 사항 정보와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이유와 근거를 필요로 합니다. 소장을 작성하는 과정에서부터 시작해서 변론제기 그리고 판결까지의 과정을 걸처 1년간 진행되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민사소송을 진행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진행방법이나 절차를 찾아봐도 막막하고 부담스럽게 느끼실 수밖에 없으실텐데요.

전체적인 절차를 어플리케이션으로 확인할 있는 어플인 머니백을 이용하면 조금 쉽게 민사소송 진행방법을 있습니다. 본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서 빠르게 30초면 진단해주기 때문에 맞춤형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하실 있는데요. 단순히 소장작성을 대리로 해주는 서비스부터 소장작성 제출까지 민사소송을 하면서 겪을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보며주고 최선의 선택을 도와줍니다.

특히 법률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에게 머니백을 추천합니다. 홀로 어렵게 소장을 작성하고 민사소송을 진행하실 필요없이 어플이나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바로 산출되고 어려운 내용도 옆에 물음표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사항에 대해서 모두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플을 통해서 신청하면 되는 비대면서비스이기 때문에 끙끙거리며 고민하실 필요도, 모른다고 걱정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궁금하거나 의뭉스러운 점이 있다면 머니백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통해서 바로바로 답변 받으실 있을 겁니다.

법률사무소 대신 머니백 서비스를 추천하는 이유 하나는 저렴하지만 확실하다는 사실입니다. 민사소송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돈을 지불하고 변호사를 고용하고는 하는데요. 머니백은 AI 이용한 인공지능서비스이기 때문에 청구금액이나 이자율 등을 알아내는 자동계산프로그램을 운영해 바로 산출할 있고 법원의 전자소송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관할 법원에 등기를 보내거나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수수료도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금액의 1/5 민사소송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지금 머니백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간단히 안내된 그림을 보고 자신의 사건유형을 선택하고 표기된 정보와 당사자 정보만 차례대로 입력하면 민사 소송 접수가 가능하며 진행사항이 궁금할 때마다 어플에서 실시간으로 바로 확인할 있습니다.

민사소송의 경우 승소 판결을 받을 경우 대부분 돈을 돌려받습니다. 만약 바로 지불하지 않는다면 높은 이자가 책정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받지 못한다면 재산조회와 강제집행까지 모든 과정을 머니백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하실 있습니다. 민사소송에 대해서 고민하기보다 머니백에서 무료로 30 진단서비스를 이용해보시고 맞춤형으로 간편하고 속시원하게 민사소송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