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어렵지 않은 머니백 민사소송절차

by 머니백투미 2021. 8. 28.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다툼은 필연적으로 일어날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다툼을 개인이 해결하지 못할 법률을 이용해서 강제적으로 처리하는 절차를 민사소송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최후의 방법으로 다툼을 해결하기 위해서 민사소송을 진행하는데요 최후의 방법인 만큼 아무래도 절차가 길고 복잡하고 오랜 기간을 소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많은 기회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민사소송을 제기할 때는 변호사도 필수로 선임하는 편입니다.

민사소송은 소송을 거는 사람을 원고, 소송의 상대방을 피고라고 하며 소장을 관할 법원에 제출하면 민사소송이 시작됩니다. 절차를 크게 본다면 1. 소송제기2. 변론3. 판결 인데요. 민사소송의 송장 작성부터 보정, 답변서 제출, 변론 준비와 판결까지 모든 과정을 거친다면 보통 1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1년이라는 기간동안 준비 해야할 것도 많다보니 관련 법률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정해진 기한이나 송장을 접수할 관할 법원 체크하고 찾아봐야 것들 아주 많을 겁니다. 이럴 민사 소송 절차를 진행하면서 도움을 받고 싶다면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순 소장 작성 서비스부터 소장 작성 제출 서비스까지 원하시는 방식대로 선택해서 민사소송을 진행할 있도록 도와줍니다.

머니백은 AI 이용한 혁신적인 법률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인공지능프로그램을 이용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기 때문에 법원의 전자소송을 연동하는 기술력까지 갖추고 있어 일반적으로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방법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현재 진행하 있는 민사소송의 모든 절차들을 어플로 한눈에 있도록 어플리케이션을 구축했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어플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진행 사항에 대한 확인도 가능합니다.

머니백은 법률사무소에서 진행해주는 모든 절차들을 어플로 처리만 하면되고 1심당 1번씩 변론 기일에만 방문하셔서 15분의 변론이면 민사소송을 통해서 자신의 권리를 되찾을 있습니다.

게다가 앞서 말한 자동화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머니백의 민사소송은 타사 대비 1/5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할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절차는 간단하지만 배정된 담당 민사소송전문변호사님이 정확하게 처리해주시기 때문에 패소 걱정없이 이용할 있습니다.

 또한 승소 민사소송이 확정되면 머니백을 이용하며 들었던 수수료와 기본 송달료 등은 모두 피고인에게 비용처리하여 받을 있기 때문에 민사소송절차가 어렵게만 느껴지고 고액의 변호사 선임비때문에 민사소송을 꺼리셨다면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민사소송절차 절대 어렵지 않게 도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