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나홀로 전자소송 머니백과 함께!

by 머니백투미 2021. 8. 31.

 

요즘에는 관할 법원에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인터넷으로 소송이 접수가능하다는 알고 계시나요? 법무부에서 제공하는 전자소송 사이트에 들어가면 민사소송부터 특허 과태료 지급명령 등의 과거에는 방문 접수를 해야만 했던 서류들을 인터넷을 통해서 접수하실 있다고 합니다.

민사소송을 준비하시고 계시다면 공인인증서만 가지고 있다면 전자소송을 하실 있습니다.

특히 처음으로 전자소송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어려움이 있을 같은데요. 전자소송사이트에서 전자소송체험하기를 이용하면 수월하게 준비를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나홀로 전자소송을 하면서 가장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전자소송체험하기를 통해서 겪어보셨겠지만 제일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소장 작성입니다.

왜냐하면 이자의 비율이나 기간등 소장을 작성하면서 이자의 비율, 금액, 기간 등에 약간의 착오가 생기기라도 한다면 소장이 기각되기 때문인데요. 힘들게 준비하고 소송비용과 수수료까지 납부해서 부담스러운 상황에 소장에서 문제가 생겨서 다시 준비를 해야한다면 시간과 돈이 두배로 들게 됩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혼자서 전자소송을 준비하는 분들이 소장작성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것입니다.   

소장 작성에 대한 도움을 받을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머니백은 소장작성 서비스부터 민사소송까지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법률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전자소송을 준비하고 있지만 막막하게 느끼셨던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같습니다.

특히 머니백은 민사소송을 많은 도움을 받을 있는 사이트입니다. AI인공지능을 이용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청구금액이 정확히 얼마인지, 이자율을 어떻게 산정하는지에 대한 모든 정보가 머니백에 입력만 하면 바로 산출할 있습니다. 혼자서 전자소송을 준비하면서 겪을 있는 어려움들을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해결하실 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머니백에서 바로 소장을 전자소송으로 연계해서 제출할 수도 있기 때문에 혼자서 전자소송을 진행하고 계시다면 머니백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승소한다면 좋을 같습니다. 머니백은 다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것보다 저렴한 수수료를 지불하면 된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1/5금액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하실 있고 승소한다면 수수료 등의 소송비용을 돌려받으실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머니백으로 승소 비용까지 돌려받고 계시다고 합니다.

전자소송을 진행할 내가 겪고 있는 사건을 어떤 법률과 제도를 적용해서 처리하느냐에 따라서 소송의 과정이나 돌려받을 있는 금액 많은 것들이 결정되고 선택에 따라서 희비가 엇갈리기도 합니다. 머니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나의 상황에 대해서 몇번의 클릭 만으로 진단도 받으실 있다고 하니까요. 머니백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 접속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