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지급명령'대여금'성공사례-빌려준 내돈 못받아서 내가 신용불량자 되겠어요!

by 머니백투미 2021. 7. 6.

좋은마음으로 상대방에게 돈을 빌려주었지만 상대방이 잘 갚지않고 연락도 잘 받지 않는다면,

좋은일 하고도 내가 왜 스트레스를 받아야 하는지 돈을 빌려줬던 것이 매우 후회스러울 것입니다.

머니백 대여금 사건을 보면, 본인이 대출을 받아 상대방에게 그 돈을 빌려주었다가 제때 받지 못해, 대출상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게되어 신용이 하락하고 급기야 신용불량자가 되는 사례가 꽤 많이 있습니다.

 

내가 왜 내돈때문에 스트레스받아 못살게는지경까지 감당해야하는거죠?

 

 

양씨는 세번의 대출을 받아 친한 선배인 박씨에게 500만원을 빌려주었습니다.

급한 병원비가 필요하다는 박씨의 말에, 수중에 돈이 없던 양씨는 대출이율이 높은곳에서 급하게 여러번의 대출을 받아 500만원을 구했습니다. 세 달 뒤에 대출이자까지 합쳐서 준다고 약속하였지만, 세달이 지나도 박씨는 미안하다고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며 차일피일 미루었습니다. 대출받은 곳에서는 양씨에게 계속해서 돈을 상환하라고 문자와 전화로 연락을 하였지만, 양씨는 처음 몇 달은 가까스로 겨우 상환을 하였지만 나중에는 도저히 감당할 수가 없었습니다. 급기야 몇월 몇일까지 돈을 입금하지 않으면 카드이용정지 등의 신용상 불이익이 있게된다는 문자까지 받았습니다. 물론 대출받은 돈이 온전히 자신의 돈이라고 할 수는 없었지만, 어쨌든 자신이 빌려준 돈 때문에 자신이 스트레스받고 대출업체의 독촉전화때문에 안절부절못하는 상황이 온 것에 대해서 양씨는 너무 화가났습니다. 이에 양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2021년 6월 머니백 대여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2021년 7월 양씨는 머니백 대여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 사건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대하여 풍부한 처리경험,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

머니백은 5분안에 24시간 전국 어디서든 신청이 가능하고, 대표변호사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검토, 관리합니다.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머니백 지급명령입니다.

빌려준돈 받는법, 떼인돈 받는법, 빌려준돈 지급명령은 저희 머니백이 전문적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