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지급명령'매매대금'성공사례-못받은 물품대금 받는법은?머니백 지급명령!

by 머니백투미 2021. 6. 18.

 

백신이 개발되고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이 백신을 맞으면서 점차 경제가 회복되고 여행수요가 증가할거란 기대가 커지는데요. 아직 경제사정이 꽉 막혀있는 곳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사건 중 못받은 매매대금이나 떼인 물품대금을 지급명령신청하는 비율은 좀처럼 줄지않고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품대금은 특성상 물품을 먼저 전달하고 돈을 나중에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다 보니 물품값을 떼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보통 물품을 다량으로 거래하기 때문에 그 금액이 상당이 큽니다. 더구나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업체일 경우에는 앞으로 계속 거래할 것을 고려해 오히려 물품대금을 달라고 말을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사건중 대여금 다음으로 많은 매매대금 사건, 오늘은 2개를 소개해드립니다.

 

 

 

 

"물품대금 달라고 여러번 요청했는데 계속해서 기다려달라며 오히려 큰소리 치네요."

 

 

 

 

채권자 최씨는 2020년 5월 건축자재 물품 80건을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물품을 모두 전달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약했던 2000만원 지급을 청구하였지만, 업체는 1000만원만 변제하고 나머지 잔액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자주 거래하던 업체라 최씨는 주겠지 라는 생각에 계속 기다렸지만 업체는 감감무소식이었습니다.

약 1년이 지나 최씨는 돈은 언제쯤 줄 수 있냐며 연락을 했지만, 오히려 업체에서는 준다고 했는데 왜자꾸 재촉하냐며 큰소리로 화를 냈습니다. 이에 격분한 최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2021년 4월 머니백 물품대금 지급명령신청을 했습니다.

 

 

 

 

 

2021년 6월 최씨는 매매대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내용증명을 여러번 보냈지만 나몰라라 하네요."

 

 

 

 

 

채권자 진씨는 2021년 3월 가림막펜스 50개를 300만원에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물품을 모두 전달한 후 대금납부를 청구하였지만 업체는 알겠다라고만 하고 돈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번 내용증명을 보냈지만 진씨는 단돈 1원도 받을 수 없었습니다.

여러번 고민한 끝에 진씨는 2021년 5월 머니백 물품대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한달 뒤 2021년 6월 진씨는 매매대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서로 합의하에 계약을 해놓고 물품을 다 받으니 그에 상응하는 돈을 지급하지 않는다면 너무 착잡하고

더구나 상대방이 오히려 큰소리를 친다면 정말 억울하겠죠.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 사건, 민사소송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대응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은 15만원으로 신청 가능하고, 대표변호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사건을 맡아 진행합니다.

그리고 머니백 사이트에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못받은 물품대금, 떼인 매매대금, 밀린 물품대금 받는법은 저희 머니백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