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민사소송

민사소송'전세보증금'성공사례-못받은 전세보증금 받는방법은 머니백 민사소송!

by 머니백투미 2021. 6. 29.

 

작년부터 올해까지 부동산 시장이 큰폭으로 들썩이고 있습니다.

부동산 매매가 그리고 전세가 역시 함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 부동산 거래에서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임대차보증금입니다.

머니백 사건을 보면, 부동산 계약은 종료되었고 임차인은 부동산을 반환하였지만 집주인으로부터 보증금을 돌려받지 못하는 사례가 매우 많습니다. 전세보증금, 월세보증금 등 보증금은 보통 적은 금액이 아닌 큰 액수인데다가, 방도 이미 다 반환하였는데 집주인이 돈을 돌려주지 않으면 정말 속수무책입니다. 이럴때는 어쩔 수 없이 법률다툼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채권자 이씨는 강원도 소재 아파트에 대해 약 9천만원을 보증금, 그리고 2년을 임대기간으로 하는 임대차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계약일이 만료되어 이씨는 집주인에게 보증금을 돌려달라 요청하였으나 집주인은 돈을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여러차례 연락도 하고, 임대차 계약해지 통고서도 보내보았지만 집주인은 감감무소식이었습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9천만원의 큰돈이었기 때문에 이씨는 정말 난감했습니다. 그러던 중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저희 머니백에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머니백 보증금반환소송에서 이씨는 2021년 6월 4달만에 승소판결문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 사건, 민사소송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어떠한 사건을 의뢰하시든, 각 분야마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은 100만원으로 신청 가능하고, 머니백 사이트에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항은 때마다 문자,이메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이스트출신 변호사가 만든 소송자동화 시스템 머니백!

 

보증금반환소송, 못받은보증금받는법, 떼인보증금받는법, 전세보증금소송, 월세보증금소송

머니백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