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민사소송

민사소송'부당이득금'성공사례-퇴직금과다지급 반환청구 승소판결!

by 머니백투미 2021. 6. 28.

임금이나 퇴직금을 제때 지급받지 못하거나 혹은 받아야 할 액수에 못미치는 금액만 받아서 이를 지급받기 위해 지급명령신청이나 민사소송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임금이나 퇴직금을 과다지급해서 다시 반환받으려는 소송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은 10여년 일을 하고 퇴직을 하게된 김씨에게, 회사직원 계산 착오로 퇴직금이 원래 주어야 할 금액보다 더 지급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에 과다지급한 부분에 대한 금액을 다시 돌려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김씨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였고, 회사측에서 여러차례 내용증명을 보냈음에도 돈을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이에 2021년 4월 회사측은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김씨를 상대로 머니백 부당이득금반환 소송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약 2달 후, 2021년 6월 원고 회사는 승소판결을 받았습니다.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 사건, 민사소송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대응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은 100만원으로 신청 가능하고, 머니백 사이트에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퇴직금 반환청구 외에 상대방이 내 돈을 부당하게 취득하였다면,

부당이득금 반환소송, 부당이득금 청구소송, 못받은돈 민사소송, 떼인돈 민사소송은 저희 머니백이 함께하겠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바로가기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