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민사소송

민사소송'대여금'성공사례-상대방이 지급명령 이의신청했는데 대응방법이 뭐죠?

by 머니백투미 2021. 6. 8.

통계적으로 상대방이 지급명령결정에 이의신청을 하는 확률은 약 11%입니다.

시간을 끌려고 하는 경우도 있고, 설마 민사소송까지 하겠어 라는 생각으로 하는 경우도 있고 그 이유는 매우 다양합니다.

머니백 민사소송 사건 중에는 처음부터 민사소송 하시는 분들도 있고,

지급명령절차에서 상대방이 이의신청을 하여 민사소송으로까지 이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급명령신청 했는데 상대방이 이의신청했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임**씨는 친한 선배인 유**씨에게 여러번에 걸쳐 1000만원 정도의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러나 상환날짜가 지나도 유씨는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였고 나중에는 연락조차 제대로 받지 않았습니다. 좋은마음으로 돈을 빌려주었지만 무책임한 태도를 보이는 유씨에게 임씨는 큰 상심을 함과 동시에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2021년 2월 임씨는 유**씨를 상대로 머니백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한달 후 3월 유씨는 지급명령결정에 대해 이의신청을 하였습니다. 임씨는 너무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하여 임씨는 머니백 민사소송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이에 2021년 3월 말 임씨는 머니백 민사소송신청을 하였습니다.

 

약 한달 반 후 임씨는 이행권고결정 확정정본, 승소판결문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사건, 민사소송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대응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민사소송은 100만원으로 신청 가능하고,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급명령신청을 하였는데 상대방이 이의신청을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급명령 이의신청 민사소송"은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 머니백 민사소송과 함께 하세요.

*머니백 민사소송 블로그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moneyback2me/221907872962

 

머니백 민사소송이란?

1. 머니백 민사소송이란? 대여금(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전세보증금), 약정금, 투자금...

blog.naver.com

*머니백 민사소송 소액사건 블로그 자세히 보기

https://blog.naver.com/moneyback2me/222037238005

 

머니백 민사소송 (소액사건)

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공사대금, 떼인돈, 대여금, 전세보증금 등 못받은돈이 있을 때, 머니백은 온...

blog.naver.com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