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지급명령법무사비용 저렴하게 진행하는 법은?

by 머니백투미 2021. 1. 27.

 

지급명령법무사비용 저렴하게 진행하는 법은?

 

“전세금 일부를 돌려주지 않아요.”

 

김씨는 몇 년 전에 이사를 했는데요. 이전 집주인이 아직도 전세금 일부를 2년째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금액이 300만원이라 상황이 되면 주겠지, 하고 기다렸지만 돌려줄 생각을 안 하는 것 같았습니다. 화가 난 김씨는 법적으로 해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았는데요. 지급명령신청이면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법무사를 만나 비용을 물었더니 40만원부터 시작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법무사는 저렴하다고 했지만, 300만원을 받으려고 40만원을 쓰는 것도 이상했습니다.

 

이렇듯 소액으로 진행할 때 지급명령신청이 가장 빠르지만 지급명령법무사비용을 고려하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인데요. 물론 상대방에게 그 동안의 이자와 비용까지 받아내면 더없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버티고 돈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저렴하게 지급명령신청이나 소송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지급명령은 상대가 돈을 주지 않을 때 신청이 가능한 절차인데요. 대여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약정금, 퇴직금, 부당이득금, 투자금, 임금 등 여러 형태의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원에 지급명령신청서를 내고 합당하다고 인정되면 상대방에게 지급 이행명령을 내리게 됩니다. 상대방은 지급명령서를 받고 2주 이내 이의제기를 하지 않으면 지급명령은 확정판결과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온라인 법률 서비스가 바로 머니백인데요. 머니백은 판례 데이터를 기반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여러분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돈을 자동으로 계산해 줍니다.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으로 계산하는데 상대방이 늦게 돈을 지급한 만큼의 이자와 소송비용까지 추가됩니다.

 

현재 비대면 시스템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비대면이지만 변호사가 직접 처리하고 지급명령 신청과 관리까지 가능하므로 그 속도와 효율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이나 PC로 쉽게 신청할 수 있으니까 접근성도 상당히 좋습니다. 머니백 사이트에 접속해서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고 결제만 하면 지급명령신청이 바로 시작됩니다. 법원과 연동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니 신경 쓸 시간을 덜 수 있습니다.

 

지급명령신청뿐만 아니라, 민사소송, 강제집행, 가압류 등 재판관련 업무를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며, 이 모든 진행을 변호사가 관리합니다. 어려운 법률 지식은 전혀 모르셔도 됩니다. 이메일로 관련 자료를 안내하니 이해가 편하고, 진행되는 과정도 문자와 이메일로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단 몇 백만 원, 몇 십만 원이라도 여러분께는 작은 돈이 아닙니다. 소중한 내 돈을 지켜낼 수 있는 법률서비스입니다.

 

머니백은 빠른 지급명령 처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직접 전문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서비스 비용으로 든든하게 못 받은 돈, 떼인 돈 받는 지급명령 신청을 해보세요. 머니백과 함께 그 동안의 근심 걱정을 털고 못받은돈을 꼭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