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지급명령신청 떼인돈 법으로 받아내기

by 머니백투미 2020. 11. 30.

 

“빌려준 돈을 1년이 지나도 안 갚아요.”

 

 

김00님은 80대입니다. 장사를 하면서 같은 동네에서 친해진 박씨에게 사업자금 명복으로 1000만원의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연 이자도 꼬박꼬박 갚는다면서 차용증까지 썼는데요. 박씨가 돈을 빌려갈 때만 해도 돈을 갚겠다면서 큰소리를 쳤지만, 변제일이 지나도 돈을 갚지 않았습니다. 김00님은 본인한테는 큰 돈이라서 돈을 돌려달라고 몇 차례 독촉을 했지만 박씨는 갚겠다는 날을 계속 미루기만 했습니다.

 

 

박씨는 결국 원금을 전혀 갚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독촉을 하며 보낸 결과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난 것입니다. 김00님은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서 박씨에게 법대로 하겠다고 으름장을 놓았는데요. 실제로 변호사를 알아보니 500만원이나 되는 돈을 주고 일을 부탁해야 했습니다. 법적으로 하겠다고 했지만, 엄두를 못 내고 결국 1000만원을 포기해야 할 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김00님은 지인에게 법적으로 저렴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조언해 주었는데요. 그것이 바로 머니백 서비스입니다. 김00님은 머니백에 지급명령신청을 의뢰하였고, 이 신청은 받아들여졌습니다. 법원은 박씨에게 원금 1000만원과 그 간의 이자, 또 지연될 시 이자까지 모두 지급하라면서 김00님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김00님이 만족스러웠던 것은 저렴한 서비스 비용입니다. 사실 법률 용어도 모르고 서류를 어떻게 꾸밀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변호사를 고용하는 것인데요. 머니백은 온라인으로 쉽게 신청하면서도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매력적인 건, 비용이 아주 저렴했다는 것입니다.

 

 

머니백은 김씨가 변제 받을 수 있었던 저렴한 법적 서비스입니다. 내심 빌린 돈을 받지 못하더라도 온라인 서비스니까 부담을 덜고 신청하셨는데요. 큰 기대를 안 하셨다고 하셨는데, 머니백에서 지급명령신청을 접수해서 떼인 돈을 받아냈고, 밀린 이자와 머니백 진행비용까지 모두 돌려 받았습니다.

 

 

80대도 쉽게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이 머니백입니다.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머니백사이트를 접속하고 신청 내용과 결제만 하면 신청완료 됩니다. 지급명령신청은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진행되는 모든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 안심이 됩니다. 어려운 법률 절차나 지식을 당장 공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머니백에서 지급명령신청을 대행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못 받은 돈 받기를 해드리니까요.

 

 

머니백은 역시 온라인으로 가압류, 지급명령, 민사소송 신청 등 법으로 해결해야 하는 사안에 대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법령에 의한 최대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자동화 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기존 법률 서비스 비용에 비해 1/10로 부담이 적고, 진행하고 있는 건에 대해서 문자나 이메일로 안내자료를 발송해드립니다.

 

 

빌린 돈 못 받을 생각에 고민하지 마시고 머니백으로 쉽게 처리하세요.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지급명령신청 서비스로 내 돈 지켜보세요. 든든한 법적 처리 대행을 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