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으로 떼인돈 쉽게 받을 수 있을까?

by 머니백투미 2020. 12. 3.

 

“떼인 돈 받기가 너무 어려워요.”

 

 

 

돈은 앉아서 빌려주고 서서 받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빌려준 돈 받기가 어렵다는 뜻인데요. 게다가 받을 금액에 대한 서로의 입장 차이가 발생하면 더욱 더 골치가 아파집니다. 최씨는 빌려준 돈 5000만원을 받으려고 상대방에게 채무변제를 해달라고 했지만, 번번이 무시를 당했습니다. 최씨는 상대방이 연락도 안 되고 갚겠다는 금액에도 차이가 있던 것이죠.

 

 

2년 가까이 떼인돈을 돌려받지 못했던 최씨는 기가 막혔지만, 방법이 없었습니다. 5000만원은 큰 돈이지만 변호사한테 맡기자니 수임료를 떼고 나면 받을 돈이 확연하게 줄어드는 것입니다. 변호사 수임료에는 여러 비용이 포함되는데요. 증거 검토 비용, 서면 작성 비용, 재판 출석 비용, 상대방 반박에 대한 준비서면 작성 비용, 추가 출석 비용 등 다양한 항목이 들어갑니다.

 

 

여기서 말하는 민사소송은 상대방의 주소나 주민등록번호를 모를 때, 지급명령을 신청했는데 상대방이 이의신청을 했을 때 진행이 가능합니다. 민사소송은 법률 요건 및 증거를 검토하고 소송기간도 6~12개월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장 작성 및 제출, 재판 출석, 판결까지 꼼꼼하게 챙겨야 합니다.

 

 

최씨의 지인 중에 비대면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하는 법률서비스를 통해 빌려준 돈을 돌려받았다는 얘기를 듣고 최씨는 머니백을 찾았습니다. 직접 만나지 않아도 되며, 모바일로 쉽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머니백은 기존의 변호사 수임료보다 훨씬 저렴한 100만원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으로 계산해서 알려드립니다. 받을 수 있는 돈은 최대로 받고, 민사소송은 전문가한테 맡기는 점에서 믿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변호사가 직접 서면작성부터 진행하는데요. 법원 시스템과 연동하여 사건의 진행을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으로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모든 절차가 자동으로 처리되는데 재판 출석은 1회 정도로 판사님이 묻는 질문에 5~10분 정도만 대답하시면 됩니다. 머니백에 신청하고 결제 하시면 바로 소장 작성 및 증거검토, 판결문 받을 때까지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2~4달 안에 민사소송에 관련한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하면서 재판날짜가 지정되면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법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도, 변호사가 법률 대리인이 되어 증거 검토, 서면 작성을 해줍니다.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웹 또는 어플로 접속하시고 민사소송에 관한 내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민사소송 중에서도 3천 만원 이하 소액사건은 소액사건심판법이 적용 돼서 간단하게 재판이 가능합니다. 머니백에 접수한 소액사건 중 80%이상 이행권고결정이 내려지고 있습니다. 소액사건이라면 재판출석 없이 판결 받고 있습니다. 못 받은 돈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머니백으로 신청하세요. 매매대금, 용역비, 전세보증금, 약정금, 투자금, 임금, 퇴직금까지 쉽고 저렴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