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지급명령신청 빠르게 확정판결 받는 방법은?

by 머니백투미 2020. 11. 9.

 

지급명령신청 빠르게 확정판결 받는 방법은?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돈을 빌리고 꿔주기도 합니다.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것이 금전거래지만, 돈을 꿔 준 사람은 제 날짜에 돈을 돌려받지 못하면 초조한 게 사실입니다. 법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 지급명령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급명령신청은 사람들 간에 분쟁을 합법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법원에 판결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신청이 합리적이라고 법원이 판단하면 돈을 빌려간 상대방에게 돈을 갚으라고 명령을 내립니다. 지급명령신청은 변론이나 심문을 거치지 않으므로 1~2달 안에 돈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이의를 제기하지 않거나, 금전에 관해 다투는 복잡한 사항이 아니라면 짧은 기간 내에 판결을 받게 됩니다.

 

 

시장에서 건어물을 하던 A씨는 지인 B씨에게 사업 자금 명목으로 2000만원을 빌려주었습니다. B씨의 인품을 믿고 빌려주었지만, 10개월이 지나도록 변제일을 지키지 않았습니다. 화가 난 A씨는 전화나 문자를 해서 돈을 갚으라고 했고, B씨는 갚는다고 말만 하고는 또 변제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A씨는 참지 못하고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큰 소리를 쳤는데요. 막상 지급명령신청을 하려고 보니 막막한 법률 용어에 낙담하고 말았습니다.

 

A씨는 머니백을 추천 받아서 진행했습니다. 일단 저렴한 저렴한 법률 서비스라는 점, 온라인으로 신청하지만 변호사가 직접 모든 과정을 처리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A씨가 머니백에 지급명령을 신청한 후, 바로 소장을 작성하고 법원에 접수되었습니다. A씨가 가지고 있던 차용증과 카톡 대화를 바탕으로 지급명령 판결을 받을 수 있었으며, 그 기간은 채 2개월이 되지 않았습니다.

큰 기대를 안 하셨다고 하셨는데, 머니백에서 지급명령신청을 접수해서 법적으로 변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그 동안 밀린 이자와 머니백 진행비용까지 모두 돌려 받았습니다.

 

 

머니백의 장점은 빠르고, 편하다는 점입니다. 따로 시간을 내어 법원이나 법무 사무소에 갈 필요 없이, 모바일이나 컴퓨터로 간단하게 처리가 되니 시간적, 심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법적 처리 절차도 이메일과 문자로 꼬박꼬박 받아볼 수 있고 진행상황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머니백은 간단한 정보만 기입하고 결제하면 가압류, 지급명령, 민사소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내가 직접 법원을 방문하면서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전문 변호사가 대행해서 대여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약정금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은 내가 법적 지식이 없어도 민사소송, 지급명령을 신청해서 승소판결이나 지급명령 확정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법적 대행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머니백의 자동화 시스템은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가장 최대의 돈을 계산해서 알려드립니다. 기존 법률 서비스 비용에 비해 1/10로 부담이 적으며, 신청 후 따로 신경 쓰실 필요 없이 실시간 진행상황만 체크하시면 되니 상당히 편합니다.

 

 

빌린 돈 못 받을 생각에 고민하지 마시고 머니백으로 쉽게 처리하세요.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지급명령신청 서비스로 내 돈 지켜보세요. 든든한 법적 처리 대행을 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