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 저렴하게 할 수 없을까?

by 머니백투미 2020. 11. 6.

 

민사소송 저렴하게 할 수 없을까?

‘소송’이라는 것은 평생을 살며 접하지 않았으면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살면서 금전관계를 맺고 돈을 받지 못하는 경우라면 민사소송까지 갈 때가 있습니다. 법적인 도움을 받아서 떼인 돈을 받을 수 있을까요? 물론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 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광주에 사는 최씨는 취미 생활을 하다가 만난 김씨에게 사업자금으로 5천만 원을 빌려주었습니다. 김씨는 평소에 워낙 평판이 좋았고 사업수단도 뛰어나다고 들었기 때문에 믿고 빌려주었는데요. 하지만 김씨는 변제일을 넘기면서 나중에 이자까지 쳐서 준다고 말했습니다. 6개월을 기다리던 최씨는 재차 변제를 요구했지만 또 미루어졌고 결국에는 민사소송을 제기하기로 했습니다.

 

 

빌려준 돈을 떼였다고 했을 때 지급명령이나 민사소송을 해야 한다고 들으셨을 텐데요. 보통 지급명령을 많이 신청하지만 상대방의 주소나 주민등록번호를 모른다면 지급명령신청이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민사소송을 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법적인 부분을 잘 알고 있는 소송 변호사를 선임해야 하는데 금액이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또한 변호사마다 돌려 받을 돈에 대한 이자를 제각각 계산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무엇보다 최대 이자를 받고 민사소송 진행비용도 돌려받을 수 있는지부터 확인하셔야 합니다.

 

 

부담스러운 법률 서비스 비용을 머니백이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대면하지 않고 PC나 핸드폰으로 간단한 입력 후 결제만 하시면 바로 민사소송을 시작합니다. 변호사가 직접 소장을 작성하고, 소장 내용에 보정이 필요하면 고객에게 연락해서 소장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머니백은 법률 지식이 없어도 간단하게 민사소송 제기가 가능합니다. 민사소송을 하면서 출석 날짜가 잡히면 그에 따른 안내문도 보내드리므로 어렵지 않습니다. 판사님의 질문에 답변만 하면 되므로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수월합니다.

 

 

수임료의 1/10 수준이며 진행비용이나 그간의 이자도 계산해서 최대금액으로 받게 해드립니다. 머니백은 관련 법령 및 판례를 모두 분석하여 적용한 자동계산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최대 금액을 계산합니다. 입력 정보가 정확할수록 더 많은 돈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므로 머니백에 신청하실 때 아는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됩니다.

 

 

앞서 말씀 드린 최씨는 머니백에 신청을 해서 민사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상대방은 돈을 빌린 사실에 대해 인정하고 결국 원금, 이자까지 최대 금액으로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법을 몰라서 막막했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편하게 소송을 했으며, 머니백의 도움으로 큰 시름을 덜었다고 하셨습니다.

 

 

머니백은 10분 안에 가압류, 지급명령, 민사소송 신청이 가능합니다. 내가 직접 하지 않아도 전문 변호사가 대행해서 대여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약정금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적 지식이 없어도 민사소송, 지급명령을 신청해서 승소판결이나 지급명령 확정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법적 대행 시스템입니다.

 

이제는 온라인으로도 떼인돈 못받은돈에 대한 민사소송이 가능해졌습니다. 머니백과 함께 큰 걱정 덜고 돈을 꼭 돌려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