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으로 소액심판을 저렴하게 진행하는 방법

by 머니백투미 2020. 11. 3.

민사소송으로 소액심판을 저렴하게 진행하는 방법

 

이00님은 월급을 받으면 꼬박꼬박 돈을 모아서 적금을 드는 직장인입니다. 그런데 어느 날, 좋은 곳에 투자하고 바로 돌려주겠다며 상사가 500만원을 빌려갔습니다. 이00님은 상사이기 때문에 선뜻 돈을 빌려주었고 차후 빌려준 돈을 받으려고 했지만 상사는 석 달이 지나도록 돌려주지 않았는데요. 답답해진 이00님은 상사에게 채근을 하며 연락을 취했지만 상사는 회사를 퇴직하고 말았습니다.

 

이00님은 상사와 연락도 제때 되지 않았고 돈이 없다는 소리만 들었습니다. 돈을 돌려주지 않는 상사가 너무나 괘씸해서 법적으로 소송이라도 해보고 싶은데, 500만원이 소액이다 보니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소중한 500만원 포기해야 할까요?

이00님은 머니백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민사소송을 제기하셨고 변호인이 진행하는 법률 서비스를 통해 500만원과 그 동안의 최대 이자, 소송비용까지 돌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소액재판 민사소송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법을 몰라도 민사소송으로 소액재판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못 받은 돈이 3000만원 이하의 사건을 소액사건으로 분류 되는데요. 민사소송 사건 중 소액의 경우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만든 민사소송 절차입니다. 빌려준 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떼인 돈 등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민사소송은 나홀로 소송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전문가의 손을 빌리기엔 사실상 수임료가 빌려준 돈만큼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변호사마다 돌려받는 금액을 다르게 책정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 저렴한 법정 비용을 위해 머니백이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쉽고 간편한 민사소송 신청을 개발했습니다.

 

머니백은 소액재판소송을 빠르고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00님은 머니백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한 달 반을 기다려서 승소판결을 받았으며, 상대방에게서 돈을 돌려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경우 소액재판 민사소송을 꼼꼼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기에 더 빠르고 쉽게 받을 수 있었는데요. 소액재판, 머니백으로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드릴게요.

 

PC나 모바일로 머니백에 접속을 하신 후,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신청이 됩니다. 빠르게는 단 5분 안에 신청이 가능한데요. 상대방의 인적사항을 몰라도 휴대폰 정보만 입력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빚을 갚겠다는 문자나 카톡을 증거로 꼭 남기시어 제출하면 됩니다.

 

머니백에서 결제 시 바로 결제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청 절차가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 분들도 머니백에 의뢰를 해주십니다. 또한 신청과 동시에 이메일로 머니백 안내자료를 드려서 머니백 사이트 이용방법과 민사소송 절차까지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상대방의 인적 사항을 확인하고 법원이 이행권고 결정이 내려지기까지 약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평균적으로 법원의 이행권고 결정이 내려지고 상대방에게 전달되면 89% 정도의 비율로 승소 판결을 받습니다. 상대방이 이의신청을 하지 않는다면 바로 판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법을 잘 몰라도, 저렴하게 민사소송이 가능한 머니백에 신청하시고, 못 받은 돈 떼인 돈을 꼭 돌려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