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도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다

by 머니백투미 2020. 10. 28.

민사소송도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다

박00씨는 빌려준 돈 1000만원을 받기 위해서 상대방에게 여러 번 채무 변제를 요구했지만, 상대방은 돈이 없다면서 연락도 없어 고민이었습니다. 상대방이 점점 괘씸하다는 생각에 법적으로 해보겠다고 생각했지만, 법률 용어나 절차를 몰라서 진행하기 힘들었는데요. 그래서 전문 변호사를 직접 만나서 상담해보니 변호비용만 500만원이 넘었다고 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상태라 쉽사리 결정을 못했다고 하셨는데요.

 

변호사 수임료에는 많은 비용이 포함됩니다. 증거 검토 비용, 서면 작성 비용, 재판 출석 비용, 상대방 반박에 대한 준비서면 작성 비용, 추가 출석 비용 등 들어가는 항복도 다양한데요. 이 비용을 다 청구하면 금액이 커지기 마련입니다. 박00씨는 비용 문제 때문에 민사소송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대면이 힘든 시기입니다. 역시 변호사를 만나는 것도 부담스러울 때인데요. 비대면으로 100만원의 비용으로 민사소송이 가능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머니백은 저렴한 가격으로 민사소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최대금액으로 계산해서 알려드립니다. 받을 수 있는 돈은 최대로 받고, 민사소송은 전문가한테 맡기는 점에서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하십니다.

 

머니백은 변호사가 직접 서면작성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법원 시스템과 연동하여 사건의 진행을 바로 실시간으로 확인해 드립니다. 또한 법원 출석 비용을 줄여서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시스템화 하였습니다. 머니백으로 민사소송을 신청하면 모든 절차가 자동으로 처리되고 재판 출석을 하신다고 해도 판사님이 묻는 질문에 5~10분 정도만 대답하시면 됩니다. 머니백에서 결제만 하시면 바로 소장 작성 및 증거검토, 판결문 받을 때까지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드립니다.

 

박00씨는 머니백을 선택하셨는데요. 지급명령신청을 해주셨고 상대방도 이의신청 없이 바로 변제를 했습니다. 온라인 접수 후, 1달 반 정도 기다리시고 바로 승소판결을 받았습니다. 박00씨는 저렴한 비용으로 원금과 이자까지 돌려받았는데 상대방으로부터 법률 진행비용까지 돌려 받았다면서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법에 대해 아는 것이 없어도, 변호사가 법률 대리인이 되어 증거 검토, 서면 작성을 해주니 무사히 빌려준 돈을 받은 것입니다.

 

소송이 어려워 보이지만, 3천 만원 이하 소액사건은 소액사건심판법이 적용 돼서 간단하게 재판이 가능합니다. 머니백은 소액사건 접수가 많은데, 80%이상 이행권고결정이 내려져서 재판출석 없이 판결 받고 있습니다. 못 받은 돈 때문에 걱정하지 마시고,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머니백으로 신청하세요. 모바일로 단 5분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