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률정보

지급명령신청 빌린돈 못받을 것 같을때 해보세요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0. 10. 5.

이러다 빌린 돈 못 받을 거 같아요.”

 

시장에서 가게를 하는 김씨에게 동창 박씨는 사업 자금을 빌려달라고 했습니다. 나름 마음을 써서 천만 원이라는 돈을 빌려준 김씨. 박씨는 이자까지 갚겠다면서 호언장담을 했지만, 나중에는 돈이 없다면서 차일피일 미루기에 바빴습니다.

 

 

처음에 박씨는 문자로, ‘돈은 한 달 뒤에 주겠다.’며 안심을 시키더니, 점점 연락도 뜸해지고 전화나 문자에도 답을 안 했습니다. 답답한 김씨가 박씨의 가게까지 찾아가 돈을 갚으라고 했지만 박씨는 형편이 어렵고 가게 문을 닫을 생각이라 줄 수가 없다고 잡아 떼는 것입니다법으로 해보라는 박씨의 말에 김씨는 낙담하고 마는데요결국에는 사람도 잃고 돈도 잃어버렸습니다.

 

 

법적으로 처리하기에는 천만 원이라는 돈을 생각하면 진행 비용이 너무 비쌉니다. 수임료를 생각하면 그 돈 안 받는 것과 다름이 없으니까요. 고민을 거듭하시던 김씨는 돈 받기를 포기하려다가, 머니백에 대한 것을 주변 분에게 전해 들으시고는 저희에게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머니백은 김씨가 변제 받을 수 있는 저렴한 방법입니다. 내심 빌린 돈을 받지 못하더라도 온라인 서비스니까 부담을 덜고 신청을 해주셨어요. 큰 기대를 안 하셨다고 하셨는데, 머니백에서 지급명령신청을 접수해서 법적으로 변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다행히 박씨가 지급명령을 받고 돈을 갚았으며, 밀린 이자와 머니백 진행비용까지 모두 돌려 받았습니다.

 

따로 시간 내어서 법원이나 법무 사무소에 찾아갈 필요가 없는 머니백. 모바일 신청은 단 5분이면 충분합니다. 여러분이 어려워하는 법률 절차나 지식을 당장 공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머니백에서 지급명령신청을 대행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못 받은 돈 받기를 해드리니까요.

 

 

머니백은 역시 온라인으로 가압류, 지급명령, 민사소송 신청이 되고, 법령에 의한 최대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니백의 자동화 시스템은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가장 최대의 돈을 계산해서 알려드립니다. 또한 기존 법률 서비스 비용에 비해 1/10로 부담이 적습니다. 신청 후 따로 신경 쓰실 필요 없이 실시간 진행상황만 체크하시면 되며, 중요한 진행은 문자나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빌린 돈 못 받을 생각에 고민하지 마시고 머니백으로 쉽게 처리하세요.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 지급명령신청 서비스로 내 돈 지켜보세요. 든든한 법적 처리 대행을 해드립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