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률정보

민사소송, 나홀로소송 혼자서 할 수 있을까?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0. 10. 6.

 

민사소송, 나홀로소송 할 수 있을까?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했다고 했을 때, ‘민사소송’을 하라는 말을 많이 듣게 됩니다. 그러나 민사소송을 막상 하려고 하면 눈앞이 캄캄한데요. 법적인 절차를 아는 것도 아니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려면 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입니다. 변호사 수임료만 생각해도 민사소송은 엄두가 나지 않는데요.

 

 

그래서 나홀로소송은 가능할까요? 법적 절차가 그렇게 까다롭다는데, 지급명령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러한 어려움을 잘 이해하기에 머니백에서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도록, 나홀로소송도 가능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빌려준 돈을 받기 위해서는 지급명령신청이라는 민사소송을 진행해야 합니다. 대여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약정금, 퇴직금, 부당이득금, 투자금, 임금 등이 해당 되는데요. 저렴한 비용으로 변호사에게 부탁하여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결과를 받아보는 서비스가 바로 머니백입니다.

 

 

지급명령신청으로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만약 내가 상대방의 주소나 주민등록번호를 모른다면 민사소송에 들어가야 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급명령 신청을 했는데 상대방이 이의신청을 했다면 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렇게 머니백 법률서비스가 편의성과 경제성을 살렸습니다.

 

 

신청은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어플로 10분만 투자해서 민사소송을 신청하실 수 있어요. 재판관련 업무를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며, 이 모든 진행을 전문 변호사가 하고 있습니다. 법률 지식은 전혀 모르셔도 됩니다. 재판에 출석하여 간단한 질문에 답변만 하시면 됩니다. 단 몇 백만 원, 몇 십만 원이라도 여러분께는 작은 돈이 아닙니다. 소중한 내 돈을 지켜낼 수 있는 민사소송 서비스입니다.

 

 

물론 재판절차가 진행되는 것도 확실하게 안내를 해드립니다. 재판에서 판결까지 모든 절차를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온라인 법률 서비스이며, 판결까지 보통 6~12개월 소요되는 동안 진행과정을 안내자료와 함께 보내드립니다. 재판 날짜가 결정되면 재판 일시, 장소를 알려드리며, 출석 시 대응방법 관련 안내자료를 보내드립니다.

 

 

머니백은 판례 데이터를 기반한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였는데요. 여러분이 최대로 받을 수 있는 돈을 자동으로 계산해 줍니다. 이론적으로 받을 수 있는 금액으로 계산하는데 여기에는 상대방이 늦게 돈을 지급한 만큼의 이자와 소송비용까지 추가됩니다.

 

 

머니백 서비스는 내가 법을 몰라도, 나홀로소송이 가능합니다. 머니백과 민사소송 승소하시고, 떼인 돈과 소송비용도 상대방에게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