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률정보

떼인돈 받기 일단 유리한 증거 수집 방법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0. 8. 22.

경제 사정은 좋지 않고 주머니도 점점 가벼워지는 시기입니다그래서 돈을 빌려주고도 받지 못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아무리 독촉을 하고 싫은 소리를 해도 떼인돈 받기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어떻게 하면 내 돈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까요?

 

 

법적으로 떼인돈 받기가 가능합니다지급명령신청을 통해서 법적 절차를 밟기도 합니다여기서 중요한 건, 상대방이 나에게 돈을 얼마 갚겠다거나 갚겠다는 의사를 밝혔다는 것을 입증해야 합니다나에게 줄 돈이 입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인데요전화, 문자, 카톡 등의 기록을 남겨야 합니다이러한 기록을 모았다면 법적 절차를 밟아서 지급명령신청을 합니다.

 

 

지급명령은 돈을 받을 사람이 상대방에게 빌려주었던 돈을 빨리 받고 싶다고 청구하면 법원이 지급명령을 하게 됩니다.

돈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인정되면 지급하라고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따로 변론이나 심문과정이 없기 때문에 1~2개월 안에 쉽게 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법적 절차를 밟는 것이 무척 까다롭습니다신청서 작성부터 지급명령 확정까지 제대로 된 절차를 밟지 않으면 법원의 명령을 받을 수 없습니다이러한 지급명령 서비스를 머니백에서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단 5분이면 신청이 되는 머니백신청서 작성부터 모든 과정을 변호사가 진행합니다 전문가한테 지급명령 신청을 맡겨두시면 됩니다실시간으로 진행사항을 문자와 이메일로 받으니 그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빌려준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등 못 받은 돈을 타 서비스 대비 1/10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원금+이자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며 소송비용도 합산해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돈 빌려 주고 전전긍긍 속앓이 하지 마세요.

떼인돈, 못받은돈 함께 되돌려 받을 수 있는 머니백으로 지급명령신청을 시작해보세요.

                                                             머니백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모바일로 5분만에 신청 가능

2. 변호사 직접 진행으로 신뢰도 향상

3. 저렴한 서비스 비용 15만원 (돌려받을 수 있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