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법률정보

가압류 절차 비용 신청 전 확률을 무료로 확인하는 방법

by 머니백투미 2020. 7. 3.

못 받은 돈을 합법적으로 받으려면 민사소송을 내야 하는데요. 그런데 민사소송 자체는 굉장히 오래 걸립니다. 1년이나 걸리게 되면 그 사이 상대방이 재산을 숨기거나 옮기면 돈을 못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위험성이 있을 때 미리 가압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법원에 가압류를 신청하면 가압류 결정이 내려집니다. 부동산, 자동차, 전세보증금, 예금통장, 월급에 대한 가압류를 신청하면 통상적으로 2주 뒤에는 가압류 결정이 납니다.

 

 

그런데 혼자서 가압류를 신청했는데 법원에서 거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가압류가 되는지

법원에 신청 전에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직접 가압류 확률을 신청하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머니백의 프로그램은 내가 신청하는 가압류가 받아들여질지 측정을 해볼 수 있는 AI자동화 프로그램입니다.

 

 

Moneyback2me

 

free.moneyback2.me

 

법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가 신청할 가압류 확률을 정확히 계산해줍니다. 특히 가압류는 상대방이 재산을 숨기기 전에 빠른 시간 안에 처리해야 되는데, 신청서 내용이 부실하거나 제출한 증거가 부족하다면 시간만 낭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가압류 확률을 미리 계산해 보시고 신청을 하시는 것이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가압류 절차는, 신청서 작성, 신청서 제출, 담보제공명령, 신청자의 담보제공, 가압류집행까지 이루어지는데요.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2주 안에 가압류결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HAj3BQ5WBM

 

 

 

머니백은 가압류, 지급명령신청, 강제집행까지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릭만 하면 5~10분 안에 신청이 가능하고 지급명령, 가압류, 민사소송이 자동으로 처리되어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첨단기술을 이용하여 최대금액까지 받을 수 있는 법률 서비스입니다.

 

 

진행상황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리 아프고 골치 아프고 복잡한 지급명령, 가압류, 민사소송도 머니백 법률서비스를 통해 편하게 진행하고 떼인 돈 회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