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 알아보고 결정하세요

by 머니백투미 2022. 1. 28.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는 다양한 사유 중 하나가 바로 돈을 받지 못하는 상황에서 대처하기 위해서입니다. 사람 간의 관계에서 일어나는 다툼은 필연적으로 일어날 수밖에 없다 보니 어떻게 갈등을 봉합할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울 때 법적인 방식을 이용해서 강제로 처리해야 하는데 이럴 때 사용하게 되는 절차가 바로 민사소송이라고 합니다. 다툼을 해결하기 위해서 사용하다 보니 사실 절차나 기간 등이 만만치 않은 게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법률대리인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야 하는 게 사실입니다. 이 과정을 허투루 넘기게 된다면 난감한 상황이 벌어질 수 있는 만큼 깐깐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일단 소송을 걸게 된다면 이를 원고, 상대방을 피고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소장을 관할 법원에 제출하게 된다면 민사소송이 시작되는데 그 절차는 소송을 제기하고 변론을 거친 후 판결을 받게 되는 수순을 밟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소장을 작성하는 것부터 시작해 보정을 중간에 해야 하거나 답변서를 제출하고 변론 준비, 판결까지 과정을 거친다면 1년 정도 시간이 걸리는 일이 많습니다.

문제는 1년이 넘게 걸릴 수 있다 보니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를 거치게 된다면 신속하게 비용을 찾기가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법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다면 정해진 기한이나 송장을 접수할 관할 법원 등을 잘 확인하고 준비해야 하는 것도 많습니다. 이럴 때 절차를 진행하면서도 도움을 받고 싶다면 AI 비대면 법률서비스 머니백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소장 작성부터 시작해서 제출까지 원하는 방식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니백은 AI를 이용해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복잡한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법원 전자 소송을 연동하는 기술력까지 갖추고 있어 일반적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것보다 빠르고 명확한 처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민사소송의 모든 절차를 앱으로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머니백은 법률사무소에서 진행하는 것과 같은 절차를 앱으로 처리만 하면 됩니다.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를 진행하면서 1심당 1번씩 변론 기일 방문만 하면 됩니다. 15분 정도 변론하게 된다면 민사소송을 통해서 내가 받아야 할 권리를 다시 회수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법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여러모로 회수가 가능하다 보니 활용도가 높은 방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를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는 게 좋습니다.

특히 소액이라고 하더라도 머니백은 5분의 1 수준의 합리적인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활용도가 높고 괜히 손해를 볼까 봐 이에 대해서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처할 수 있는 만큼 실력 부분에서도 걱정할 필요 없이 이용하는 게 가능합니다. 여러모로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니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를 보다 확실하게 그리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승소 후 민사소송이 확정되게 되면 머니백을 이용하면서 들었던 비용도 모두 피고인에게 비용으로 처리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비용으로 인해서 또는 민사소송기간 및 절차가 어렵다고 생각해서 어디부터 대처해야 할지 몰라 고민됐다면 이를 이용해서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게 좋습니다. 어렵지 않게 내 권리를 찾아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외에도 지급명령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조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증거부터 시작해서 절차를 진행하면서 겪을 수 있는 상황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여건을 파악해 조치를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