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용역비 청구소송 방법

by 머니백투미 2022. 1. 26.

용역비의 경우 대금을 받지 못하는 경우 어떤 방법을 통해서 되돌려 받을 수 있을까요? 용역이라는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합당한 금액을 받고 있지 못하는 경우 아니면 온갖 변명을 들면서 용역비를 미루기도 하는데요. 대부분 거래처로 용역을 제공하는 분들이 그 비용이 당장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당장의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도 있기에 빠르게 되찾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만 할 것입니다. 신속하게 법적인 조취가 필요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법적인 방법 용역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는 지급명령과 민사소송이 있을 것 같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방법으로는 지급명령이 있는데요. 지급명령의 경우 2~3달 이라는 빠른 시일 내에 확정이 되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시는 것 같은데요. 몇가지 정보들만 있으면 용역비에 대한 지급명령신청이 가능합니다.

지급명령신청의 경우는 용역을 제공했지만 비용을 지급받고 있지 못한다는 충분한 증거자료가 필요합니다. 명확한 자료일수록 좋은데요. 상대방의 주민등록번호와 과거나 현재의 주거지에 대해서 알고 있다면 지급명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을 통해서 지급명령을 신청한다면 법원의 전자소송시스템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터치 몇번으로 5분 정도면 신청이 끝납니다.

민사소송도 머니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용역비에 대한 민사소송의 경우 6개월에서 1여년의 시간이 걸리게 되는데 민사소송은 3심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지급명령보다 더 긴 시간이 걸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머니백 모바일서비스를 통해서 민사소송을 빠르게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얼마나 소송이 진행되었는지 따로 연락을 통해서 문의 할 필요없이 진행과정도 바로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머니백은 AI를 이용한 판례 분석을 통해서 적절한 이자율을 계산하기 때문에 승소의 가능성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가격도 타 법률 사무소와 비교해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인공지능을 이용하기 때문에 그만큼 인건비를 아껴서 소송의 비용을 아낄 수 있어 저렴하게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승소를 하게되면 소송에 들어간 비용도 상대방에게 청구할 수 있는데요.

용역비 청구 소송의 경우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여러가지 법적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머니백에서는 민사소송, 지급명령 뿐만 아니라 가압류와 강제집행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돈을 못받고 있더라도 다양한 상황이 있는데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추어 30초 무료진단도 머니백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으로 본인이 받아야 하는 용역비 미수금을 돌려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