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용역대금'지급명령성공사례-방송보조출연했는데 출연료와 식대를 못받고 있어요.

by 머니백투미 2021. 11. 8.

용역대금이라 하면 도배, 시공, 공사 등의 용역뿐만이 아니라, 계약을 맺고 해준 일에 대하여 받아야 하는 돈을 포괄적으로 일컫습니다. 머니백 용역대금 사례를 보면, 홈페이지 제작/차량수리/TV홈쇼핑판매대행/모델료/소프트웨어개발/건축물소방감리 등 그 범위가 매우 다양합니다. 특히 계약을 맺고 그 때 그 때 일을 하게 되는 프리랜서의 경우 계약한 용역대금을 못받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프리랜서로 일 하는 한 사람이 여러 군데로부터 돈을 받지 못해 지급명령을 한 번에 여러 개 신청하는 경우도 꽤 많이 있습니다. 용역대금의 경우 소멸시효가 5년입니다. 보통의 민사채권이 10년의 소멸시효인 것과 비교하였을 때, 용역비의 소멸시효는 5년으로 상대적으로 짧기 때문에 받아야 할 용역대금을 받지 못하고 있다면 빠른 조치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방송사와 계약을 맺고 보조출연을 했는데 출연료를 못 받고 있어요.

프리랜서로 일을 하는 백씨는 방송사A와 보조출연시간에 따라 출연료를 받고, 또 식대와 교통비도 따로 받는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리고 약 10번에 걸쳐 방송 프로그램에 보조출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약에 따라 방송사로부터 받아야 할 출연료와 식대, 교통비까지 합하여 받야아 할 금액이 모두 200만원이었고, 이 금액이 적힌 지급내역서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정작 들어와야 할 돈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여러 차례 일한 돈을 입금해달라고 요청하였지만, 아무런 대응이 없자 백씨는 2021년 10월 머니백 용역대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2021년 11월 백씨의 머니백 용역대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 사건을 처리하고 있는 머니백은

다양한 사건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처리 능력과, 각각의 사건에 맞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24시간 전국 어디서든 15만원으로 신청 가능하며,

검토부터 법원 제출, 보정명령 처리까지 대표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처리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사건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못받고 있는 용역대금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머니백으로 문의주세요.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더 많은 머니백 성공사례 보기[아래 링크 클릭]

https://moneyback.tistory.com/category/%EB%A8%B8%EB%8B%88%EB%B0%B1%20%EC%84%B1%EA%B3%B5%EC%82%AC%EB%A1%80

 

'머니백 성공사례' 카테고리의 글 목록

 

moneyb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