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약정금'지급명령성공사례-렌트카 대여료 렌트료 미납에 대한 지급명령신청!

by 머니백투미 2021. 10. 6.

운전을 하다보면 길에서 "하"나 "허"등의 렌트카 번호판을 흔히 보실 수 있습니다.

렌트카는 렌트료 혹은 대여료를 지급하고 차량을 빌리는 시스템입니다.

여행 중에 단기로 빌리는 경우도 있고, 회사나 법인등에서 정기적으로 렌트료를 지급하며 이용하기도 하고 혹은 개인이 세금 문제 등의 여러 이유로 장기렌트를 하여 렌트카를 이용 하는 등 그 경우는 매우 다양합니다.

차를 렌트해놓고, 렌트료를 주지 않네요.

렌트카 회사를 운영하는 채권자 김씨는 이용고객 유씨와 렌트카 이용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2주동안 외제차 M사 차량을 렌트하는 계약이었고, 계약에 따라 차량을 고객 집으로 보내고, 2주 후 차량을 다시 인도해왔습니다. 그 후 이용고객 유씨에게 렌트료를 입금해달라고 하였고, 유씨는 당장 돈이 없어서 며칠 후에 꼭 보내겠다고 말하였습니다. 며칠이 지난 후 채권자 김씨는 미납한 렌트카 대여료를 달라고 계속해서 요청하였지만 결국 유씨와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이에 김씨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2021년 9월 머니백 약정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약 한달 후 2021년 10월 채권자 김씨의 머니백 약정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은 15만원으로 5분안에 머니백 사이트에서 편리하게 24시간 전국 어디서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변호사가 사건을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검토하고

신청 후 특별한 사항 없으면 1~2일 내에 법원제출까지 모두 완료됩니다.

주소보정은 모두 처리하고,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못 받고 있는 돈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머니백에 문의주세요.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