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대여금'지급명령성공사례-여러차례 나눠서 빌려준돈 받는방법은? 지급명령신청!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1. 9. 27.

 

당자사들 간 금전소비대차 계약을 할 때, 돈을 한 번에 빌려주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 차례 나뉘어서 빌려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중엔 약정한 이자율이 동일할 수도 있지만, 빌려준 상황에 따라 이자율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어떠한 이자율로 계산해서 받을 돈을 계산해야 하는지 막막해집니다.

또한, 지연이자율까지 계약을 했다면, 그 계산을 더욱더 복잡해집니다.

머니백에서는 이러한 복잡한 이자를 자동으로 계산해서 받아야 할 돈이 얼마인지 계산표를 제공합니다.

 

 

 

 

소액으로 30번 넘게 돈을 빌려주었는데, 중간에 받은 돈도 있고.. 이자계산이 어려워요.

 

 

 

 

정씨는 어렸을 때부터 친하게 지낸 친구에게 약 2년의 기간동안 약 30회 넘게 소액으로 조금씩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적게는 2,000원부터 많게는 300,000만원까지로, 그 합이 약 100만원이 넘었습니다.

거의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었지만, 중간중간 이자를 받기로 한 적도 있었습니다.

30회 넘는 횟수로 돈을 빌려주었고 중간에 조금씩 받은 돈도 있으며 ,이자계산도 하기 어려워서 돈을 어떻게 청구해야 할지 너무 막막했던 정씨는 우연히 머니백을 알게 되었습니다.

 

 

 

 

.

 

머니백은 "빌려준돈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서 몇회에 걸쳐 빌려주었든, 계속해서 빌려준 돈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받은돈이 있으면 "받은돈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자 약정을 하였다면 이자를 입력할 수 도 있습니다. 지연이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청구해야 할 금액이 얼마인지 자동으로 계산이 되어 계산표를 제공합니다.

정확히 입력만 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2021년 9월 정씨는 한달만에 머니백 대여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은 수천건의 지급명령 사건, 민사소송 사건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대응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은 15만원으로 신청 가능하고, 신청한 내용은 변호사가 직접 검토합니다.

또한 사건진행이 매우 빠릅니다. 최대한 빠른 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게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빌려준돈 못받은돈 받는방법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머니백에 문의주세요.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