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매매대금반환'지급명령성공사례-물품대금 반환 소송? 지급명령신청!

by 머니백투미 2021. 9. 8.

 

매매대금이나 물품대금을 모두 전달하고도 돈을 못받는 경우도 많지만, 반대로 물품대금 값을 지불했음에도 계약한 물건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매우 빈번히 일어납니다. 최근 많이 일어나는 사례로는, 중고 거래 사기 사건으로, 중고 등의 물건을 거래하는 사이트 등에서 물건 값을 지불하고도 물건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그러합니다. 한 사기꾼에게 중고명품가방을 구매하려고 돈을 입금했지만 물건을 받지 못해 단체로 머니백에 지급명령신청한 사건도 있었습니다.(이 사례는 다음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한 업체와 계약한 개인사업자의 이야기 입니다.

 

 

 

 

 

마스크 필터를 구매하려고 돈을 모두 입금하였는데도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

 

 

 

 

이씨는 채무자 업체A와 마스크 필터를 구매하는 계약을 체결하였고, 계약한 금액인 6000만원을 모두 보냈으나, 업체로부터 마스크 필터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여러차례 요청을 하였지만, 업체측에서는 감감무소식 이었습니다. 이씨는 결국 물건을 주지 않아도 되니, 입금했던 돈을 다시 돌려달라고 하였습니다. 업체는 차일피일 미루기만 하다가 6000만원 중 500만원만 보내고 나몰라라 하였습니다. 여러차례 내용증명도 보내보았지만, 아무런 대응이 없자 이씨는 20210년 8월 머니백과의 상담을 통해 머니백 물품대금반환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약 한달 후 2021년 9월 이씨의 매매대금반환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을 처리하고 있는 머니백

여러분이 좋은 결과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더 많이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다양한 사건을 처리하면서 생긴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로 여러분의 짐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카이스트 출신 변호사가 만든 소송자동화법률시스템 머니백은

24시간 전국 어디에서 언제든 5분안에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물건값을 지불하고도 물건을 못받고 계신분이 있다면 지금 바로 머니백에 문의 주세요.

물품대금반환, 매매대금 반환 지급명령은 머니백에서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