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못 받은 돈 받으려면 머니백 민사소송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1. 9. 13.

돈을 빌려줬다가 받지 못하고 계신 분들이 주변에 보면 많습니다. 연예인들도 부모의 빚투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기도 하죠. 이렇듯 주변에 빌려줬던 돈을 되돌려받지 못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인간관계를 믿고 그간에 정을 생각해서 빌려준 돈인데 못받고 있다면 어떻게 되돌려 받을 있을까요? 오늘은 못 받은 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 단순하게 소송을 해야지‘ 라고 생각하고는 합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법적으로 돈을 다시 받는 방법인데요. 민사소송을 통해서 승소를 하게되면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도록 합법적으로 해결할 있습니다. 소송 이외의 다른 방법들도 있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는 내용증명우편을 보내거나 지급명령으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방법들이 있으며 그에 따른 장점과 유의해야 점이 있기 명확합니다.

이렇듯 받고 있는 돈을 되돌려 받을 있는 방법들은 여러가지이지만 중에서 내가 활용할 있는 제도와 법률에 대해서 알아보고 신속하게 실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같은데요. 이럴때 활용가능한 서비스가 머니백입니다.

머니백의 30 무료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Q&A를 통해서 본인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진단받을 있습니다. 단순하게 한가지를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복합적인 답변을 받으실 있는데요. 만일 상대방이 자산을 처분해서 숨기거나 재산을 빼돌릴 위험이 있다면 못 받은 돈을 받으려면 가압류와 함께 민사소송을 추천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AI 이용하는 머니백 서비스만의 특징입니다. 인공지능프로그램을 이용한 서비스로 판례를 분석하여 정보를 제공해주고 청구금액을 확인한 알맞은 이자율을 계산하여 승소할 있도록 준비해줍니다. 민사소송이나 지급명령신청을 준비하면서 어렵게만 생각된 것들을 간단하게 처리할 있기 때문에 받고 있는 돈이 있는데 어떤 법률을 이용하고 대처해야하는지 고민을 가지고 계신 들이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있을 같습니다.

게다가 머니백 어플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진행사항을 확인할 있습니다. 머니백 서비스는 법원의 전자소송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연락해서 문의하실 필요없이 터치 몇번이면 확인이 가능한데다가 수수료는 다른 법률사무소 대비 1/10입니다. 이렇듯이 타사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와 에이아이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 중인데요.

머니백을 이용해서 승소하게 된다면 그동안 지불했던 수수료와 기본 송달료 등등은 상대방이 부담해야하는 비용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소송하는 금액이 적은지 많은지에 상관없이, 또는 소송하는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가슴 속에 담아두고만 계셨던 분들이 있으시다면 쉽고 저렴하게 머니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받고 있는 돈을 되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