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나홀로 소송 어떻게 해야 하지?

by 머니백투미 2021. 9. 10.

인터넷에 나와있는 법률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과 법원에서 제공해주는 법령관련 서비스, 전자소송 등 인터넷을 통해서 조금씩 공부해보고 블로그나 카페 등에도 혼자서 소송한 후기들을 찾아보면서 나홀로 소송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찾아보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혼자서 소송을 진행하다가 많은 어려움들을 느끼고는 하십니다.

직접 경험해 온 일도 아니고 생소한 법률용어 등에 큰 벽을 느끼기도 하고 소장을 작성하면서 만일 문제라도 생겨서 기각되게 되면 수수료와 비용도 더 들어가게 되고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큽니다. 안 그래도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해서 답답한 상황에 이러한 일까지 겪게 된다면 심적으로 굉장히 압박감을 느끼고 부담스러운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홀로 소송을 통하여 해결을 해보려고 하실 텐데요. 이 또한 혼자서 진행하기 어려움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머니백 서비스는 힘들게 느껴지는 과정을 줄여주고 승소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제공해주는 사이트인데요.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들은 다양합니다. 내용증명우편을 보내거나 지급명령제도를 이용할 수도 있고 중요한 사안은 민사소송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 그 중에 3천만윈 이하의 금액에 대한 민사소송은 소액사건심판이라고 불립니다. 이렇듯 다양한 제도들이 있고 상황에 따라서 좀 더 유용하고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방법들도 있습니다.

머니백의 30초 무료 진단 서비스를 이용하면 우선 본인에게 적합한 제도에 대해서 진단을 내려주고 거기에 대해서 나홀로 소송에 필요한 법률적인 도움을 모두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주소등의 몇가지의 개인정보를 알고 있는 경우는 지급명령제도를 통해서 1~2개월 내로 돌려받거나 머니백 변호사 이름으로 작성되기 때문에 지급명령제도 신청 만으로도 돈을 돌려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떤 제도를 이용할 지가 중요한 것이겠죠.

게다가 AI법률프로그램은 인공지능을 이용해서 판례를 분석하여 청구금액만 작성하시면 그에 대한 적절한 이자율을 계산하여 승소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들을 제공해줍니다. 또한 머니백을 이용하신 많은 분들의 나홀로 소송 승소 사례들도 경험으로 축적되있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법률사무소를 이용하는 금액에 비해서 약 1/10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메리트가 크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나홀로 소송을 위하여 머니백을 이용할 시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 몇번의 터치만으로 진행사항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또한 나홀로 소송 승소 후 머니백을 통해서 지불했던 금액들과 기본 송달료 등은 모두 비용처리가 되어 상대방이 납부해줘야 하기 때문에 비용이 걱정이었던 분들이나 법원은 너무 멀게만 느껴지셨던 분들 모두 머니백 어플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기 때문에 소송을 해야 하나 고민하고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이 있다면 머니백 민사소송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승소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