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백 성공사례/머니백 지급명령

'대여금'지급명령성공사례- 구치소에 수감중인 채무자에게 지급명령신청!

by 머니백투미 2021. 8. 10.

 

머니백 지급명령 사건들을 들여다보면, 같은 채무자로부터 다른 여러사람이 지급명령을 신청한 사건이 매우 많습니다.

예를 들어 사기꾼 A를 상대로 돈을 못받은 사람들이 지급명령신청을 하거나,

돈을 주지 않는 업체를 대상으로 다수의 노동자들이 지급명령신청을 한 사례가 그러합니다

그리고 그중에는, 신청자들이 서로 아는 사이여서 머니백 상담을 통해 채무자를 대상으로 함께 신청한 경우도 있고,

아니면 서로 모르고 신청하였는데, 머니백에서 검토결과 채무자가 중복되어 "이 사람에게 사기를 당했구나"라고 알게되는 신기한(?) 경우도 매우 많습니다.

 

 

 

구치소 수감중인 채무자한테도 지급명령신청 가능한가요?

 

 

 

채권자 장씨는 채무자 박씨와 온라인에서 처음 알게되어 연인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날 채무자 박씨는 장씨에게 1000만원정도 빌려줄 수 있냐고 말하였습니다.

너무 큰돈이어서 장씨는 망설였지만, 박씨는 자기가 어디 도망가는 것도 아니고, 한달후면 들어올 돈이라고 하며 간곡히 부탁하였습니다. 사랑하는 박씨를 믿었던 장씨는 박씨에게 결국 1000만원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뒤부터 박씨의 연락이 뜸해지더니 결국 장씨의 연락을 아예 받지 않았습니다. 몇달동안 여러곳에 수소문 한 결과 장씨는 박씨가 구치소에 수감중이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경우에도 지급명령신청이 가능한지 장씨는 머니백과 상담을 하였고, 2021년 7월 머니백 대여금 지급명령신청을 하였습니다.

 

 

 

 

 

 

 

 

약 한 달 후 2021년 8월 장씨의 머니백 대여금 지급명령결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머니백 사건을 검토하던 중, 채무자 박씨는 상습적으로 사기를 치는 사기꾼이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박씨를 대상으로 지급명령 신청한 사례가 꽤 있었고, 이들은 모두 온라인을 통해 박씨를 알게되었다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구치소에 수감중인 사기꾼을 대상으로 지급명령 신청할 수 있을까요?

정답은 YES입니다!

다만, 구치소에 수감된 채무자에게 지급명령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어느 구치소에 있는지, 그리고 채무자의 수감번호가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머니백 지급명령 바로가기

 

 

 

수천건의 지급명령, 민사소송을 처리하고 있는 머니백

여러분이 좋은 결과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더 많이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다양한 사건을 처리하면서 생긴 경험과 전문적인 노하우로 여러분의 짐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카이스트 출신 변호사가 만든 소송자동화법률시스템 머니백은

24시간 전국 어디에서 언제든 5분안에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못받은 대여금, 사기꾼에게 빌려준돈 받는방법, 구치소 수감중인 채무자에게 돈받는법 등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저희 머니백에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머니백 통합사이트 바로가기

 

 

 

머니백 카카오톡 상담하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