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소액사건심판이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들!

by 머니백투미 2021. 4. 21.

 

최근 들어 어려운 경제상황으로 들어서면서 돈 문제로 다툼을 벌이는 사람들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평소 친한 인간관계에도 불구하고 다소 민감한 문제로 남게 될 수 있는데요. 가족들 사이에서도 더욱 민감한 문제로 이루어질 수 있는 금전적인 문제. 이미 상해버린 의일 수도 있지만 받아야할 돈은 마땅히 받아야 하지 않을까요? 이때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머니백과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40대 남성 P씨는 자신의 20년지기 친구 K씨에게 2천만원을 빌려주었다가 이를 돌려받지 못하는 피해를 입고 있었습니다. K씨는 15년간 다니던 중소기업에서 해고조치를 당했지만 아직 중고등학교를 다니는 자녀들까지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몇 개월의 교육을 마치고 바로 프랜차이즈 빵집을 개업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돈이 부족하자 P씨에게 가족들을 봐서라도 도와달라는 요청을 하였고, 미혼남이었던 P씨는 선뜻 거액의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런데 약속한 1년이 지나도 K씨는 빌린 돈을 갚지 않았고, 이자조차 지급하지 않는 등 불성실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이에 심리적 고통은 물론 그 돈으로 주택을 구입하려던 계획도 무너지는 바람에 수억원 상당의 기회비용까지 P씨는 감내를 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2천만원 정도로 민사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다소 부담이 되었던 P씨는 어떻게 대처를 할지 우왕좌왕 하던 찰나였습니다.

그러던 상황에서 모바일에서 쉽게 접속을 하여 5분만의 신청을 끝내고 소액의 돈을 쉽게 받아낼 수 있도록 법적 지원을 하는 머니백 서비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머니백은 2천만원 정도의 금액은 오랜 기간이 소요되는 정식 재판이 아니라 절차가 간소화된 소액사건심판 절차를 통해서 빠른 해결이 가능한 점을 가지고 그동안 받지 못한 돈을 돌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실제로 P씨가 머니백의 도움을 받아 소액사건심판을 청구하였고, 중도의 소송진행은 전혀 신경 쓸 필요없이 최종 인용판결을 받아 K씨의 금융재산에 대한 압류 및 강제추심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머니백에서 소액사건심판의 절차를 진행할 때 실시간으로 문자나 이메일로 알림을 받을 수 있고 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단돈 15만원으로 그동안 받지 못한 돈을 받아보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바쁜 시간, 다소 비싼 비용을 확실하게 절약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서비스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모르면 받을 수 있는 것도 못 받게 되지만 이런 좋은 정보를 알고 있다면 끝까지 받아낼 수 있을 거에요. 머니백에서 소액사건심판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꼭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