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못받은돈 받는 방법

미수금 대여금 지급명령신청 똑소리 나게 하기

by 사용자 머니백투미 2020. 10. 16.

미수금 대여금 지급명령신청 똑소리 나게 하기

 

안녕하세요 머니백입니다. 많은 분들이 미수금 대여금 지급명령신청에 대해서 문의 주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지급명령신청으로 못 받은 미수금과 대여금 받은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00님은 용역 계약 후에 용역비를 받지 못했습니다. 광고대행사에서 영상 제작을 대행해서 하는 분이며 무려 1년 6개월을 돈을 받지 못해서 많은 근심이 있었습니다. 일을 하고 당연히 받을 돈을 받는 것인데요. 안타깝게도 이러한 미수금을 돌려받지 못한 사례입니다.

 

 

 

또한 빌려준 대여금을 받지 못한 사례도 있는데요. 김00님은 지인에게 5천 만원을 빌려주고도 제 날짜에 받지 못해서 걱정을 하셨습니다. 돈과 사람을 모두 잃은 터라 상심이 컸는데요. 상대방은 갚겠다는 의사가 있었으나 차일피일 변제를 미루면서 김00님을 피해왔습니다.

 

 

이러한 케이스들은 지급명령신청으로 미수금과 대여금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먼저 계약서, 차용증, 카톡 대화, 문자 대화 등으로 상대방이 돈을 갚아야 된다는 메시지를 증거로 확보해두어야 합니다. 못 받은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상대방에게 받을 돈이 있다는 증거가 있다면 법원으로부터 판결을 얻기가 수월해지는데요. 이는 채권자가 채무자로부터 돈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국가가 강제력을 행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급명령은 지급명령신청서를 작성한 후, 법원에 제출하면 되는데요. 상대방에게 송달이 되고 상대방은 이에 대한 이의신청을 하지 않으면 지급명령이 확정됩니다. 못 받은 미수금, 대여금, 매매대금, 용역비, 임대차보증금, 약정금 등을 받지 못했다면 지급명령신청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진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법률 용어도 어렵고 진행상황을 알기 위해 노력과 시간을 쏟기가 무척 힘이 듭니다.

 

 

그래서 머니백이 미수금과 대여금에 대한 지급명령신청을 대신해 드립니다. 머니백은 못 받은 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자동화된 법률 시스템을 활용하고 있는데요. PC나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지급명령신청 내용을 입력하고 결제하면 되니까 무척 쉽습니다. 사건 명 선택, 사건 세부정보 입력, 당사자 정보 입력, 작성 완료 및 결제까지 단 5분이면 충분합니다.

 

 

중요한 것은 내가 얼마나 받을 수 있을 지에 대한 문제인데요. 머니백은 최대한 많이 돌려받을 수 있도록 원금에 대한 이자를 계산해서 알려드리며, 이에 대한 비용도 상대방에게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이메일과 문자로 처리과정을 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니백 시스템은 법원과 연동이 되어 있기 때문에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 이00님과 김00님은 머니백으로 지급명령신청을 통해 모두 돈을 돌려받으셨습니다. 머니백을 사용해 보시고 신청서 작성뿐만 아니라 절차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보시고 만족해 하셨는데요. 지급명령신청을 위해서 직접 장성, 법원 방문을 하지 않아도 변호사가 직접 관리하니 믿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못 받은 돈을 포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머니백은 지급명령서비스, 민사소송. 강제집행, 재산조회, 조정 신청 등 여러분이 필요한 것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변호사 선임하시고 떼인 돈 꼭 돌려받으세요.

 

댓글0